환불기간 안내
명지대학교 인문생활관에서는 환불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숙지하시어 이용에 불편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다 음 -
1. 100%환불(등록금 전체)
가. 환불기간 : 2022.2.6.(일) 10:00 ~ 2.15(화) 23:50까지
나. 환불일자 : 2022.2.20.(일) 18:00
2. 일부 환불
가. 2.16(수) 9:00 이후 ~ 2.23(수) 23:50까지
1) 환불금액
가) 생활관비 : 5% 차감한 금액
나) 보증금 : 100% 환불
2) 환불일자 : 2022.3.5.(토) 18:00
나. 2.24(목) 9:00 이후 ~ 2.25(금) 23:50까지
1) 환불금액
가) 생활관비 : 10% 차감한 금액
나) 시설보증금 : 100% 환불
2) 환불일자 :2022.3.5.(토) 18:00
다. 학기입사신청자 ( 2.26(토) 입사일 이후 ~ 5.20(금) 23:50까지 )
1) 환불금액
가) 생활관비 : 10%차감 후, 거주일수*일일숙박비 제한 금액 환불
나) 시설보증금 : 100% 환불
2) 환불일자
가) 매달 15일 이전 환불신청 : 당월 20일 환불
나) 매달 31일 이전 환불신청 : 익월 5일 환불
*5.21(토) 부터 환불 불가능
라. 연간입사신청자( 2.26(토) 입사일 이후 ~ 11.04(금) 23:50까지 )
1) 환불금액
가) 생활관비 : 10%차감 후, 거주일수*일일숙박비 제한 금액 환불
나) 시설보증금 : 100% 환불
2) 환불일자
가) 매달 15일 이전 환불신청 : 당월 20일 환불
나) 매달 31일 이전 환불신청 : 익월 5일 환불
*11.05(토) 부터 환불 불가능
※본인명의 계좌가 아니면 환불이 불가하오니 계좌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문의사항 : 02-300-1768
4. 인문생활관 환불신청방법 *
"이메일로 아래 예시대로 환불의사 접수 후 환불 신청서를 발송하며 작성 후 이메일 회신
dormseoul@mju.ac.kr"
2022-1학기 기숙사 환불요청
1) 이름
2) 학번(수험번호)
3) 연락가능번호
4) 신청 내용 (예. 2인실연간/4인실학기 등)
5) 기숙사비입금영수증(이체 캡쳐본 가능/ 은행 문의 후 이체 확인증 발급)
22.1.24
인 문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