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학기 명지대학교 인문생활관 입사 안내
1. 공통제출서류
(1) 신속항원검사 음성 결과지 (2) 결핵검진 결과지 (3) 출입국사실증명확인서
- ※ 한가지 서류라도 누락 시 입사 불가능 / 기간 유예 없음
- ※ (2), (3)은 반드시 종이로 출력하여 제출
- ※ 백신 패스 철회에 따라 코로나 백신 접종 증명서는 미제출로 변경
가. 신속항원검사 음성 결과지
- 본인 입사일 기준 24시간 내(전날) 받은 검사 결과만 유효
- 선별진료소, 호흡기클리닉, 병원 등에서 검사 후 발급 받은 결과지만 유효 (종이 증명서 혹은 문자)
- 코로나 완치자(6개월 이내)의 경우 격리 해제 통지서로 대체 가능
나. 결핵검진(흉부 X-Ray) 결과지
- 2022년 01월 01일 이후 받은 검사 결과만 유효함
- 보건증으로 제출 시 결핵 검사 결과가 포함되어있어야 함
다. 출입국사실증명확인서
- [정부24]를 통해 인터넷 발급
- 증명 필요 기간: 본인 입사일 2주 전부터 ~ 입사일 3일 전까지
- 출입국 사실이 없는 경우, 출입국 기록출력에 ‘N’ 체크해야 증명서 발급 가능
2. 입사일 안내
가. 정규 입사일: 2022년 02월 26일(토) 10:00 ~ 19:00
- 생활관 출입은 입사자 본인만 가능
- 호실 배정은 입사 당일에 안내 (사전 안내 하지 않음)
나. 입사일 외의 경우
- 02월 27일(일) 13:00 ~ 17:00
- 02월 28일(월) 10:00 ~ 17:00
- 03월 01일(화) 13:00 ~ 16:00
- 03월 02일(수)부터는 아래 안내되어있는 운영사무실 운영시간에만 입사 가능
(운영사무실에 최소 3일전까지 정확한 날짜와 시간 일정 확인 필수)
다. 운영사무실 운영시간 및 입사 가능 시간
- 월-금 오전 9시~ 오후 20시 (12시~13시 점심시간 제외)
- 토요일 오후 13시~ 오후 16시
*일요일은 사무실을 운영하지않습니다.
3. 준비 물품 및 택배
가. 제공물품: 매트리스 커버, 가구(침대, 책상, 옷장), 냉장고, 책상 스탠드 조명, 랜선, 휴지통(호실당 2개)
※유선 랜선만 지급, 호실 내 와이파이 없으므로 필요한 경우 공유기 개인 지참, 얇은 노트북의 경우 생활관에서 지급하는 랜선 맞지 않을 수 있으므로 개인 젠더 지참
나. 개인준비물: 침구류 및 개인 용품 (세면도구, 생활용품 등)
다. 반입금지물품: 전열/취사도구 및 인화물질, 주류 반입 불가 (고데기/드라이기제외)
※ 금지물품 반입 시 압수 및 벌점 부과(벌점 2점)
라. 택배
- (03674) 서울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생활관
- 확인이 쉽도록 상자 겉면에 2022년 1학기 입사자/이름/학번(수험번호) 크게 기재 바람
- 택배 보관의 경우 분실은 책임지지 않음
2022. 02. 18.
인문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