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 2022-1학기 인문생활관 중도입사 안내

  • 분류인문
  • 작성일2022.04.15
  • 수정일2022.04.15
  • 작성자 김*안
  • 조회수2146

2022-1 명지대학교 인문생활관 중도입사 신청 안내


명지대학교 인문생활관에서는 2022학년도 제1학기 중도입사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코로나19 관련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과 2022학년도 1학기 수업방식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사자격

. 명지대학교 학부 및 대학원생

. 결핵검진결과(흉부 X-ray)결과 "정상" 확인자

.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확인자



2. 신청기간

- 2022.04.18.() 10:00 ~ 04.19.() 13:00



3. 신청방법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mju.ac.kr/)메인화면 우측 하단“[신입생/편입생 신청하기] 입사신청하기클릭 아이디(수험번호), 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 앞자리 6자리)입력 생활관 입사신청 입력완료 후 저장

장애학생, 생활보호대상자 및 차상위계층 등 사회적 취약계층은 입사신청시 해당항목 에 체크 후 증빙서류 파일 첨부



4. 선발기준

. 거리점수: 서울 0/ 경인지역 0.1/ 그 외 전지역(해외포함) 0.2

. 사회적 취약계층: 장애학생, 생활보호대상자 및 차상위계층 등 사회적 취약계층 우선선발 (입사신청 시 해당 항목에 체크 후 증빙서류 파일 첨부)



5. 입사기간 및 생활관비

구분

중도입사자

2인실(2인사용)

4인실(4인사용)

운영비

690,000

510,000

시설보증금

30,000

30,000

합계

720,000

540,000

기숙사비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추가비용을 청구할 수 있음

시설보증금 환불을 위하여 Myiweb 개인정보관리 학생계좌정보에 계좌번호를 필히 입력

외부인이 적발되면 입사일로부터 무단거주한 것으로 보고 입사일부터 적발한 날까지 일 계산하여 청구할 수 있음



6. 추후 일정 안내(예정)

. 합격자 발표: 2022.04.21.() 10:00

. 생활관비 납부: 2022.04.21.() 10:00 ~ 04.22.() 13:00

. 입사 및 퇴사

- 입사: 2022.04.26.() 10:00 ~ 18:00 / 2022.04.27.() 10:00 ~ 18:00

- 퇴사: 2022.06.18.() 12:00까지

. 입사거주기간

- 거주기간: 2022.04.26.()~2022.06.18.() 12:00까지



7. 환불

. 100%환불 : 없음

. 입사취소 환불

1) 해당기간: 생활관비 납부 후 ~ 2022.04.25.() 23:50까지

2) 환불금액: 취소 수수료(보증금을 제외한 납입액의 10%) 차감 후 환불

. 중도퇴사 환불

1) 해당기간: 2022.04.26.() 이후 ~ 5.20()23:50까지

2) 환불금액
- 생활관비 : 10%차감 후거주일수*일일숙박비 제한 금액 환불

- 보증금 : 100% 환불

. 환불일자

- 매달 1 ~ 15일 환불신청 : 당월 20일 환불

- 매달 16 ~ 31일 환불신청 : 익월 5일 환불

. 환불 불가: 2022.05.21.()부터 환불 불가



8. 입사불가

. 마스크 미착용자

. 37.5이상인 자

. 결핵검진(흉부 X-Ray)결과지 미제출자

. 코로나19 검사음성결과 미확인자(입사일 전 24시간 결과만 유효)

고의로 사실을 누락·은폐할 경우 감염병 관리에 관한 법률및 명지대학교 학칙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9. 문의처

- 인문생활관 관리팀 (02-300-1768 dormseoul@mju.ac.kr)

 

 

2022. 04. 15.

인문생활관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자연]2022-1 자연생활관 중도입사 합격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부 안내
유*성 2022-04-21 09:12:20.0
이전글
[자연]2022-1학기 자연생활관 중도입사 안내
유*성 2022-04-15 16:24: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