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 명지대학교 인문생활관 중도입사 신청 안내
명지대학교 인문생활관에서는 2022학년도 제1학기 중도입사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단, 코로나19 관련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과 2022학년도 1학기 수업방식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사자격
가. 명지대학교 학부 및 대학원생
나. 결핵검진결과(흉부 X-ray)결과 "정상" 확인자
다.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확인자
2. 신청기간
- 2022.04.18.(월) 10:00 ~ 04.19.(화) 13:00
3. 신청방법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mju.ac.kr/)메인화면 우측 하단“[신입생/편입생 신청하기] 입사신청하기”클릭 → 아이디(수험번호), 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 앞자리 6자리)입력 → 생활관 입사신청 → 입력완료 후 저장
※ 장애학생, 생활보호대상자 및 차상위계층 등 사회적 취약계층은 입사신청시 해당항목 에 체크 후 증빙서류 파일 첨부
4. 선발기준
가. 거리점수: 서울 0점 / 경인지역 0.1점 / 그 외 전지역(해외포함) 0.2점
나. 사회적 취약계층: 장애학생, 생활보호대상자 및 차상위계층 등 사회적 취약계층 우선선발 (입사신청 시 해당 항목에 체크 후 증빙서류 파일 첨부)
5. 입사기간 및 생활관비
구분 |
중도입사자 |
|
2인실(2인사용) |
4인실(4인사용) |
|
운영비 |
690,000 |
510,000 |
시설보증금 |
30,000 |
30,000 |
합계 |
720,000 |
540,000 |
※ 기숙사비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추가비용을 청구할 수 있음
※ 시설보증금 환불을 위하여 Myiweb → 개인정보관리 → 학생계좌정보에 계좌번호를 필히 입력
※ 외부인이 적발되면 입사일로부터 무단거주한 것으로 보고 입사일부터 적발한 날까지 일 계산하여 청구할 수 있음
6. 추후 일정 안내(예정)
가. 합격자 발표: 2022.04.21.(목) 10:00
나. 생활관비 납부: 2022.04.21.(목) 10:00 ~ 04.22.(금) 13:00
다. 입사 및 퇴사
- 입사: 2022.04.26.(화) 10:00 ~ 18:00 / 2022.04.27.(수) 10:00 ~ 18:00
- 퇴사: 2022.06.18.(토) 낮 12:00까지
라. 입사거주기간
- 거주기간: 2022.04.26.(화)~2022.06.18.(토) 낮 12:00까지
7. 환불
가. 100%환불 : 없음
나. 입사취소 환불
1) 해당기간: 생활관비 납부 후 ~ 2022.04.25.(월) 23:50까지
2) 환불금액: 취소 수수료(보증금을 제외한 납입액의 10%) 차감 후 환불
다. 중도퇴사 환불
1) 해당기간: 2022.04.26.(화) 이후 ~ 5.20(금)23:50까지
2) 환불금액
- 생활관비 : 10%차감 후, 거주일수*일일숙박비 제한 금액 환불
- 보증금 : 100% 환불
라. 환불일자
- 매달 1일 ~ 15일 환불신청 : 당월 20일 환불
- 매달 16일 ~ 31일 환불신청 : 익월 5일 환불
마. 환불 불가: 2022.05.21.(토)부터 환불 불가
8. 입사불가
가. 마스크 미착용자
나. 37.5℃ 이상인 자
다. 결핵검진(흉부 X-Ray)결과지 미제출자
라. 코로나19 검사‘음성’결과 미확인자(입사일 전 24시간 결과만 유효)
※ 고의로 사실을 누락·은폐할 경우 “감염병 관리에 관한 법률” 및 명지대학교 학칙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9. 문의처
- 인문생활관 관리팀 (02-300-1768 dormseoul@mju.ac.kr)
2022. 04. 15.
인문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