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 명지대학교 인문생활관 중도입사 합격자 발표 및 생활관비 납부안내
인문생활관 2022학년도 제1학기 중도 입사 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발표합니다. 합격 여부 확인 후, 등록기간 내에 생활관비를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합격자 확인
인문생활관 홈페이지 → 로그인 → 메인화면 우측하단 → 인문생활관 합격조회 → 인문생활관 수험번호 합격조회 → 학번 검색 → 합격여부란에 ‘선발’→ 합격
※ 지원하신 호실이 아닌 다른 호실에 선발된 학생은 선발기준에 따라 지원 호실에 선발되지 못하였으나, 다른 호실에 선발처리 가능하여 선발하였으니, 원하지 않을 경우 기한 내 등록(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
2. 생활관비
구분 |
중도입사자 |
|
2인실(2인사용) |
4인실(4인사용) |
|
운영비 |
690,000 |
510,000 |
시설보증금 |
30,000 |
30,000 |
합계 |
720,000 |
540,000 |
※ 코로나19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추가비용을 청구할 수 있음
※ 시설보증금 환불을 위하여 Myiweb → 개인정보관리 → 학생계좌정보에 계좌번호를 필히 입력
※ 외부인이 적발되면 입사일로부터 무단거주한 것으로 보고 입사일부터 적발한 날까지 일 계산하여 청구할 수 있음
3. 납부사항
가. 납부기간: 2022.04.21.(목) 10:00 ~ 04.22.(금) 13:00
나. 납부방법: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다. 납부안내: 개별문자안내
- 핸드폰 상단의 모바일데이터↓↑가 켜져 있어야 문자수신이 가능합니다.
- 4월 21일 15:00까지 문자를 받지 못한 경우, 생활관 관리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라. 유의사항
- 입금자명은 반드시 ‘학생번호’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금액을 확인하시어 정확히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학생은 불합격처리됩니다.
- 등록기간 이후에는 생활관비 납부가 불가하며, 미납부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 예금주 ㈜더원라운지컴퍼니는 2021년 2월 1일자로 명지대학교 자연 및 인문캠퍼스 생활관 통합운영사로 지정되어, 명지대학교로부터 생활관 운영을 수탁받아 임대운영하는 회사입니다.
4. 납부 확인
가. 확인 가능 시간: 2022.04.25.(월) 10:00부터 확인 가능
나. 확인 방법: 생활관 홈페이지→ 로그인→ 메인화면 우측하단 → 인문생활관 합격조회 클릭→ 학생번호로 검색 → 등록여부란에 ‘등록’→ 등록완료
5. 대리입사
가. 대리입사자는 사생수칙에 의거 입사가 불가합니다.
나. 대리입사자는 적발 시 즉시 퇴사되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다. 대리입사자는 교내 징계위원회에 회부됩니다.
6. 입사일 및 퇴사일
가. 입사일: 2022.04.26.(화) 오전 10:00 ~ 17:00
나. 퇴사일: 2022.06.18.(토) 낮 12:00까지
7. 호실배정
가. 호실배정은 임의로 배정
나. 호실의 변경은 불가
8. 환불
가. 100%환불 : 없음
나. 입사취소 환불
1) 해당기간: 생활관비 납부 후 ~ 2022.04.25.(월) 23:50까지
2) 환불금액: 취소 수수료(보증금을 제외한 납입액의 10%) 차감 후 환불
다. 중도퇴사 환불
1) 해당기간: 2022.04.26.(화) 이후 ~ 5.20(금)23:50까지
2) 환불금액
- 생활관비 : 10%차감 후, 거주일수*일일숙박비 제한 금액 환불
- 보증금 : 100% 환불
라. 환불일자
- 매달 1일 ~ 15일 환불신청 : 당월 20일 환불
- 매달 16일 ~ 31일 환불신청 : 익월 5일 환불
마. 환불 불가: 2022.05.21.(토)부터 환불 불가
9.입사불가
가. 마스크 미착용자
나. 37.5℃ 이상인 자
다. 결핵검진(흉부 X-Ray)결과지 미제출자
라. 코로나19 검사‘음성’결과 미확인자(입사일 전 24시간 결과만 유효)
※ 고의로 사실을 누락·은폐할 경우 “감염병 관리에 관한 법률” 및 명지대학교 학칙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9. 문의처
- 인문생활관 관리팀 (02-300-1768 dormseoul@mju.ac.kr)
2022. 4. 21.
인문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