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 2022-하계방학 중 인문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기존 거주 사생 대상)

  • 분류인문
  • 작성일2022.05.16
  • 수정일2022.05.23
  • 작성자 정*나
  • 조회수1731

2022-하계방학 중 인문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기존 거주 사생 대상)


명지대학교 인문생활관에서는 2022학년도 하계방학 중 입사 신청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업방식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사 자격

명지대학교 2022-1학기 현재 인문생활관 거주 중인 사생



2. 신청 및 납부 기간

. 신청 기간: 2022.05.17.() 10:00 ~ 05.19.() 19:00 까지

. 선발 발표: 2022.05.20.() 13:00

. 납부 일자: 2022.05.23.() 23:59 까지 납부



3. 신청 및 납부 과정

. 신청 방법 (구글폼 설문지 제출과 이메일 제출 2가지 모두 완료하여야 함)
1) 구글폼 설문지 제출

- 링크: https://forms.gle/gbvuVkDss2gPXnWH9

- 설문 완료 후 반드시 제출버튼까지 눌러야 신청됨
- 구글폼 설문지는 신청기간 내에만 오픈됨 (신청기간 이전 혹은 이후에는 응답 불가)


2) 입사신청서 이메일 제출

- 본 게시글 첨부파일(PDF)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
- 제출 이메일: dormseoul@mju.ac.kr


. 선발 발표

- 2022.05.20.() 13:00 생활관 홈페이지 내 공지 및 개별 문자 통보(기숙사비 및 입금 계좌번호 발송 예정)



4. 선발기준

. 거리점수: 서울 : 0/ 경인지역 : 0.1/ 그 외 전지역(해외포함) : 0.2

. 2022-1 벌점 내역
- 61717:00 이후에도 2022-1학기 잔여 벌점이 있을 경우 하계방학 입사 불가

- 2022-1학기 잔여 벌점이 있을 경우 61717:00 전까지 상쇄 필요 (17:00 이후 내역 확인 후, 벌점 잔여자는 하계방학 입사 취소 및 환불 예정)



5. 납부금액

구분

기숙사비

보증금

납부금액

비고사항

2인실-4

386,400

30,000

416,400

2인사용

2인실-8

708,400

30,000

738,400

2인사용

4인실-4

285,600

30,000

315,600

4인사용

4인실-8

523,600

30,000

553,600

4인사용

※ 신청 수요에 따라 본인이 희망하는 방 타입(2인실/4인실) 입사가 불가할 수 있음

※ 현재와 동일한 방 타입(2인실/4인실)을 신청하더라도 2022년도 1학기 거주 호실과, 하계방학 배정 호실은 달라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호실 이동이 진행될 수 있음



6. 일정 안내 (2022학년 1학기 인문생활관 거주 사생 기준)

. 합격자 발표 : 2022.05.20.() 13:00

. 생활관비 납부 : 2022.05.23.() 23:59까지

. 퇴사 일정
- 하계 4: 2022.07.16.() 12:00까지 퇴사
- 하계 8: 2022.08.13.() 12:00까지 퇴사



7. 환불

. 100% 환불

- 기 간 : 2022.06.01.() 09:00 ~ 06.14.() 23:50까지

- 환불일자 : 2022.06.20.() 18:00


. 일부 환불 (기숙사비 10% 차감)

- 기 간 : 2022.06.15.() 00:00 ~ 06.18.() 23:50까지

- 환불일자 : 2022.07.05.() 18:00


. 입사 후 환불

1) 4주 입사 : 환불 없음

2) 8주 입사 : 07.17.() 이후 환불 불가

- 생활관비: 입사 시 납부 기숙사비의 10%차감 후거주 일수*일일 숙박비 제한 금액 환불

- 보증금: 100% 환불


. 환불일자

1) 매달 1 ~ 15일 환불신청 : 당월 20일 환불

2) 매달 16 ~ 31일 환불신청 : 익월 5일 환불



8. 입사 불가자

. 2022-1학기 인문생활관 벌점 잔여자

. 마스크 미착용자

. 37.5이상인 자

. 코로나 및 기타 감염병 이상증상 자

고의로 사실을 누락·은폐할 경우 감염병 관리에 관한 법률및 명지대학교 학칙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9. 문의처

- 인문생활관 운영사무실 (02-300-1768, dormseoul@mju.ac.kr)



2022.05.16.

인문생활관

첨부파일
다음글
[인문] 2022-하계방학 중 인문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신규 입사자 대상)
김*안 2022-05-18 10:50:23.0
이전글
[자연]2022-1학기 자연생활관 중도입사 등록 확인 방법
유*성 2022-04-25 13:10: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