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2024-1학기 자연생활관 추가 입사 신청 안내(신입생, 재학생, 편입생, 대학원생 신청 가능)

  • 분류자연
  • 작성일2024.02.15
  • 수정일2024.03.22
  • 작성자 정*나
  • 조회수5913

2024-1학기 자연생활관 추가 입사 신청 안내

명지대학교 자연생활관에서는 2024학년도 제1학기 추가 입사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다 음-

 

1. 입사자격

. 명지대학교 학부 및 대학원 신입생, 재학생, 편입생, 대학원생

. 결핵검진결과(흉부X-ray)결과 "정상" 확인자

 

2. 신청기간

- 2024.02.16.() 13:00 02.20.() 09:00

 

3. 공통 제출서류 (22113시 합격자 발표 이후 제출 예정_온라인)

-결핵 검진 결과지 제출 : 제출방법 및 일정 추후 안내 (유효기간 24.01.01.이후 발행 건)

*결핵검사 결과가 안나오는 경우, 검사 영수증 첨부 후 결과지 나오면 수정.

 

4. 신청방법

. 신청방법

- 설문지 링크: 24-1학기 자연생활관 추가 입사 신청서

- 설문 완료 후 반드시 제출버튼까지 눌러야 제출됨

- 신청기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구글폼 설문지 작성이 불가하며, 신청기간에 맞추어 오픈됨

* 제출 완료 후 응답 수정이 필요한 경우, Gmail 로그인하여 메일함에 응답 완료 메일에 들어가서 수정

 

5. 선발기준

. 2024년도 신입생

. 사회적 취약계층: 장애학생, 생활보호대상자 및 차상위계층 등 사회적 취약계층 우선선발(입사신청 시 해당 항목에 체크 후 증빙서류 파일첨부)

. 거리점수


A (1)

용인 전지역

B (1.5)

서울 한강이남,수원,성남,이천,광주(경기),과천,안양,군포,의왕,오산,평택,안성

C (2)

서울 한강이북,광명,안산,시흥,하남,화성

D (2.5)

인천,부천,여주,양평,남양주,양주,고양,김포,구리,의정부

E (3)

도서(島嶼)지역, 강화,파주,동두천,가평,연천,포천,강원도,충청도 이남 전지역


*유의사항

- 장애학생, 생활보호대상자 및 차상위계층 등 사회적 취약계층은 입사 신청 시 해당 항목에 체크 후 증빙서류 파일 첨부(신청기간 내 증빙서류 별도 제출한 자에 한해서 우선선발)

- 거리점수가 반영되므로 반드시 등본상 주소지를 정확히 입력

 

6. 생활관비 및 납입액

[학기] 거주

거주기간: 24.02.25.() ~ 24.06.15.()

통제시간

01:00 ~ 05:00

호실인원

41

41

지원자격

생활관비

784,000

784,000

식비

(20241학기 유효)

*50: 305,000(6,100/)

*100: 580,000(5,800/)

*150: 825,000(5,500/)

시설보증금

30,000

합계(총 납입액)

[50]

1,119,000

1,119,000

[100]

1,394,000

1,394,000

[150]

1,639,000

1,639,000


* 유의사항

추가 입사의 경우, 정규입사일 직전 입사임으로 8.환불 규정을 꼭!! 확인하시고 입금해주세요.

식권은 2024년도 1학기에 유효한 한 학기 분량으로, 이미 선택한 식권은 변경 불가합니다.

본 식권은 핸드폰 전용앱에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로 전환충전되어, 캠퍼스 내 지정 복지매장(식당, 편의점 및 베이커리 카페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가능합니다.

식신포인트는 학기 내에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식신포인트로 교통카드, 기프트카드 등 충전 및 담배구입 불가합니다.

외부인이 적발되면 입사일로부터 무단거주한 것으로 보고 입사일부터 적발한 날까지 일 계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환불신청 시 해당학기 생활관 재신청 불가합니다.

 

 

7. 추후 일정 안내(예정)

. 합격자 발표: 2024. 02. 21.() 13:00

. 생활관비 납부: 2024. 02. 21.() 13:00 ~ 2024. 02. 22.() 13:00

. 등록여부 확인: 2024. 02. 23.() 13:00

. 입사일: 2024.02.25.() 11:00~17:00

. 거주기간 및 퇴사일

구분

거주기간

퇴사일

학기

2024.02.25. ~ 2024.06.15.

2024.06.15.() 12:00까지


 

8. 환불

[학기]거주자 환불규정

구분

일부 환불

<입사일 전>

일부 환불

<입사일 후>

환불신청기간

24/02/21 13:00 ~

24/02/24 23:59

24/02/25 00:00 ~

24/05/18 23:59

환불금액

생활관비

취소 수수료 10% 차감한 금액

취소 수수료 10% 차감 후,

거주일자 산정 비용 제한 금액

식비

100%

사용한 식비 할인율을 미적용 정산 후 잔여 식비 환불 *중도퇴사 시에만 환불 가능

시설보증금

100%

100%

환불일자

24/03/15 18:00

-매달1~15일 신청:당월30일 환불

-매달16~31신청:익월15일 환불


 인 명의 계좌가 아니면 환불 불가하므로 필히 정확한 계좌번호 입력

환불 불가 : 2024.05.19.()부터 환불 불가함

입금 후 환불을 하는 경우 취소수수료(10%)를 제외하고 환불되며, 입사일 이후에는 거주하지 않으시더라도 취소수수료(10%)와 거주일을 일할 계산한 금액을 제외하고 환불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신중하게 입금해주세요.)

 

 

9.룸메이트 신청 안내

-추가 입사자는 룸메이트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10.냉난방기 가동 기준

. 냉방가동기준

최고기온(실외온도)

 

25~ 27

28~30

31℃↑

냉방가동 시작

 

 

주간

1시간 간격 off

1시간 간격 off

1시간 간격 off

야간(01:00~06:00)

1시간 간격 off

2시간 간격 off

3시간 간격 off


. 난방가동기준

최저기온(실외온도)

 

13℃↓

8℃↓

난방가동 시작.

 

주간

1시간 간격 off

1시간 간격 off

야간(01:00~08:00)

3시간 간격 off

5시간 간격 off


에너지 이용 합리화법 시행규칙 제31조의2(냉난방 온도의 제한기준)

- 정부가 권장하는 실내 냉방 적정온도는 26이상, 난방 적정온도는 20이하

- 호실 냉난방 온도는 중앙제어로 임의 변경 불가, 리모컨 및 시설 파손시 퇴사조치

 

11. 주의사항

. 결핵검진(흉부X-Ray)결과지 미제출자는 입사불가

고의로 사실을 누락·은폐할 경우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및 명지대학교 학칙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 입사신청시 작성한 주소와 등본상 주소가 일치하지 않을시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냉난방기의 경우 외부온도에 따라 운영됩니다.

. 건물상황에 따라 룸메이트 신청여부와 관계없이 호실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 생활관 생활수칙에 의거해 상,벌점이 부여되며 벌점 5점 누적시 강제 퇴사조치 됩니다.

. 랜선지급불가(게임으로 인한 소음 발생)

  

12.문의처

-명지대학교 자연생활관 관리팀(dormyongin@mju.ac.kr)

-명지대학교 자연생활관 카카오톡 채널(http://pf.kakao.com/_xgSZyK)

 

2024. 02. 15.

자 연 생 활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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