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학기 명지대학교 자연생활관 입사 안내
1. 입사일 필수 제출 서류
가. 결핵검진(흉부X-Ray)결과지(건강진단서, 보건증 가능)
- 온라인서류제출 한 학생 중 결핵검진 영수증을 첨부한 학생은 결과지를 확인받아야 입사가능
나. 입사서약서 및 개인정보이용동의서
- 2/22까지 온라인제출 못한 학생은 구글폼 작성 후 응답메일 현장확인
2. 입사일 안내
가. 정규 입사일: 2024년 02월 25일(일) 11:00 ~ 17:00
- 생활관 출입은 입사자 본인만 가능
- 호실 배정은 입사 당일에 안내 (사전 안내 하지 않음, 입사선착순이 아니라 이미 배정되어 있음)
※임의로 방변경시 벌점5점으로 강제퇴사되오니 반드시 본인 호실 확인 후 서명하시기 바랍니다.
나. 정규 입사일 외의 경우: 운영사무실 운영시간에만 입사 가능
- 03월 01일~03일 입사가능하나 대기가 길어질 수 있음
다. 운영사무실 운영시간:
- 월-금 09:00 ~ 18:00 (12시~13시 점심시간 제외)
- 주말 및 공휴일 미운영
3. 입사일 동선 안내
가. 열화상 출입 시스템 사진 미등록자
- 이번학기부터 모든건물 얼굴인식으로 출입가능
- 프로그램 변경으로 23-2학기 사진으로 출입 불가
- 이미 사진제출하였어도 현장사진등록(명덕관방문)이 필요할 수 있음(파일오류등)
- 명덕관, 명현관은 호실열쇠 수령 필요함(3,4,5동은 도어락)
명덕관 3층 생활관 운영팀 방문 → 열화상 출입 시스템 화상등록 → 배정된 건물로 이동 → 필수구비서류 제출 및 카카오톡 채널 가입 여부 확인 → 열쇠 수령(명덕관,명현관) → 입실
나. 열화상출입시스템 사전 등록 완료자
배정된 건물로 이동 → 필수구비서류 제출 및 카카오톡 채널 가입 여부 확인 → 열쇠 수령(명덕관,명현관) → 입실
4. 준비 물품 및 택배주소
가. 제공물품: 매트리스 커버, 가구(침대, 책상, 옷장), 책상 스탠드 조명
-휴지통 및 빗자루 미비치
나. 개인준비물: 침구류 및 개인용품(세면도구, 생활용품 등)
- 냉장고(50L이하)는 호실당 1개만 가능하며 지난학기와 같이 총학생회에서 대여 추진예정
다. 반입금지물품: 전열/취사도구 및 인화물질(고데기/드라이기 제외), 주류 반입 불가
- 주류반입 및 호실 내 보관한 자는 벌점 5점으로 강제퇴사
※금지물품 반입 시 반출요청 및 벌점 부과
라. 택배 주소
- (17058)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자연캠퍼스 생활관, 거주건물명
- 확인이 쉽도록 상자 겉면에 2024년 1학기 입사자/이름/학번 크게 기재 요망
※ 택배 보관의 경우 분실은 책임지지 않으니 되도록 학생이 직접받을 수 있도록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5. 입사 관련 유의사항
가. 휴학생 거주 불가
- 휴학생은 생활관 거주 불가함
- 입사 이후 휴학 상태 확인시 시점기준 일주일 이내 퇴사 요청할 수 있음
나. 코로나19 격리
- 코로나 확진 시 본가 격리를 원칙으로 하며, 생활관내 격리장소를 따로 제공하지 않음
- 확진자에게는 격리를 위하여 격리기간동안의 퇴사 요청할 수 있음
다. 카카오톡 채널 가입
- 입사 전까지 [명지대 자연생활관] 카카오채널 추가 후 아래 양식에 맞추어 메시지 전송을 완료하여야 함
- 링크: http://pf.kakao.com/_xgSZyK
- 전송 메시지 내용 양식
6. 입사일 생활관(복지동) 식당 오픈 안내
가. 2024-1 정규 입사일인 2024.02.25.(일) 복지동 식당 저녁오픈
- 24.02.26부터 점심 저녁 오픈
나. 식권 사용 가능
다. 가족동반 이용 가능
라. 식당 운영시간 : 점심(11:30 ~ 13:30), 저녁(17:00 ~ 18:30)
※ 위 시간은 입사후 식당 운영시간과 동일합니다.
※ 학기 중 생활관식당운영 : 평일 점심/저녁 제공(공휴일 및 주말 미운영)
※ 학생회관 식당 주말운영 예정 :10시~15시(3/9일부터)
※ 학생회관 천원의 아침밥상으로 조식운영예정(추후안내)
7. 문의
자연생활관 운영팀(031-330-6082, http://pf.kakao.com/_xgSZyK/chat)
2024. 02. 22.
자 연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