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인문생활관에서는 2025년 동계 방학기간 생활관비 환불 신청 안내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다 음-
1.신청방법
가. 아래 URL구글 폼 작성(12월09일 월요일 9시 부터 작성가능)
URL: https://forms.gle/EM4T7GsTwnBkVnLx9 (클릭)
* 미 입사자 신청 전용 링크입니다.
* 입사자 중도 퇴사시, 운영사무실 방문하여 별도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단, 4주 거주자는 중도퇴사시 환불 불가)
2.주의사항
가. 환불 신청 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나. 환불 신청시, 해당 학기에 재신청 및 재입사가 불가합니다.
다. 환불 받을 계좌는 반드시 입사를 신청한 학생 본인의 명의여야 합니다. (그 외 환불 불가)
라. 반드시, 구글폼 항목 안내에 따라 정확하게 정보를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마. 정보 오기재시 확인이 어려워,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바. 4주 신청자는 입실 후 중도퇴사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3. 기숙사비 환불규정
가. 2024년도 동계 방학 환불 규정
4.문의처
-인문생활관관리팀(전화: 02-300-1768, E-MAIL: dormseoul@mj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