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학기 인문생활관 입사 안내
21-2학기 인문생활관 입사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다음과 같이 안내사항을 공지하오니 입사생들은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안전한 인문생활관 입사를 위해 입사절차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일 : 8월 28일(토) 09:30~17:30
가. 입사 당일은 위 시간 외 입사 불가
입사일 이후로는 사무실 운영시간 내에만 입사절차 가능
-주말,공휴일 : 13:00 ~17:00 ( 9/5일까지 운영)
-평 일 : 09:00~ 18:00(12:00-13:00제외)
지정된 입사일 이후 입사 시 혼잡할 수 있으므로 가급적 8월28일에 입사하시기 바랍니다.
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생활관 출입은 입사자 본인만 가능
다. 입사 시 출입문에서 발열체크 및 문진표 작성 필수
라. 사전 공지한 필수 준비물 :
코로나19 음성 확인서, 결핵진단서, 출입국 사실 증명서 제출
(1가지라도 없을 경우 입사 절대불가)
※코로나 음성 확인은 진료소에서 받은 문자 내용으로도 가능
※결핵검사결과지는 21년01월01일이후 가능
※출입국 사실이 없는 학생은 출입국기록출력에 ‘N’ 체크해야
증명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 사생수칙 준수 (외부인 출입, 호실 내 흡연, 음주 적발, 방역지침에
어긋나는 행동 시 즉시 강제퇴사조치)
바. 출입시간 : 05:00 ~ 24:00
2. 입사절차
① 입사당일 1층 출입문에서 발열체크 및 자가문진표 작성
② 생활관 입구에서 본인 등록 확인 및 입사서약서 작성
③ 임시 출입카드 수령 / 4층 운영사무실에서 학생증에 등록하지 않음
분실시에는 임시카드발급비 5,000원
④ 호실이동
3. 개인준비물 및 반입금지물품
- 침구류 및 개인 용품 (세면도구, 생활용품 등)
- 전열/취사도구 및 인화물질, 주류, 반입불가
4. 지급물품 및 생활관내 편의시설 운영안내
- 호실비치 : 매트리스 커버, 가구(침대, 책상, 옷장),냉장고, 스탠드,랜선, 빗자루, 건조대, 휴지통
※ 유선랜선만 지급, 호실 내 와이파이 없으므로 필요한 경우 공유기개인지참, 얇은 노트북의 경우 생활관에서
지급하는 랜선이 맞지 않을 수 있으므로 개인 지참
- 2층 세미나실, 3층 체력단련실폐쇄
- 4층 간이취사실 운영 (방역수칙에 의해 운영시간 및 면적제한있음)
※ 호실시설하자 시“인문생활관 홈페이지>커뮤니티>고쳐주세요 신청”/4층 운영사무실에서 접수
5. 택배보내는 곳
-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명지대학교 인문생활관
- 주의사항 : 택배박스에 학번/수험번호, 이름 크게 기재할 것,
1층 택배실에서 보관, 서명 후 수령
6. 코로나 19로 인한 입사생 준수사항 (필독)
가. 마스크 미착용 및 37.5℃ 이상/ 코로나 의심증상시 입사 불가
나. 본인과 학우들을 위해 항상 개인위생 철저, 기타 코로나19 예방 및 행동수칙 준수하며 의심 증상 있을 경우 즉시 신고
다. 코로나19 관련해 발열체크 등 방역관련 협조 요망
□ 고의로 사실을 누락·은폐할 경우 “감염병 관리에 관한 법률”명지대학교 학칙에 따라 처벌될 수있음을 고지합니다.
□ 생활관 내에서는 마스크 착용 필수입니다.
□ 호실배정은 사전에 알려드리지 않으며 호실은 랜덤 배정입니다.
□ 생활관 수칙을 안내하는 대면 방식의 오리엔테이션은 코로나 19로 진행하지 않으므로, 모든 안내사항은 수시로 인문생활관 공지사항 참고 또는 운영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인 확인 부주의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문의처 : 02-300-1768 dormseoul@mju.ac.kr
상기 내용은 코로나19 확산 및 그에 따른 방역지침 변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