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
생활관 중도입사 및 시험기간 입사관련 안내
다 음
1. 입사자격
가.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학부 및 대학원생
나. 결핵검진결과(흉부 X-ray)결과 "정상" 확인자
다.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확인자
라. 입사 전 2주 이내에 출입국 사실이 없는 자
2. 신청기간(예정)
가. 1차 : 2021.09.10.(금) 10:00 ~ 09.14.(화) 16:00
나. 2차 : 2021.10.01.(금) 10:00 ~ 10.04.(월) 16:00
다. 3차 : 2021.11.12.(금) 10:00 ~ 11.15.(월) 16:00
※공실현황에 따라 변경가능
3. 신청방법
가. 중도입사 : 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https://myiweb.mju.ac.kr)로그인 → 생활관 입사신청
→ 입력 완료 후 저장
나. 시험기간입사 : 추후 생활관 공실현황에 따라 공지
4. 결핵검진(흉부 X-Ray) 관련 유의사항
가. 결핵검진(흉부 X-Ray)결과지 수령 후 파일을 첨부하여야 입사신청이 가능
(결핵검사 결과지 미 첨부시 입사신청 불가)
나. 결핵검진(흉부 X-Ray)결과지가 2021.01.01.이후에 발행된 것이라면 모두 유효(신규 검사자는 검사결과까지
4~5일 소요)
※ 결핵검진(흉부 X-Ray)검사를 받은 후 결과지를 본인 PC에 저장할 때 파일명을 ‘학번’으로 저장해야 입사신청 시 업로드
가능합니다.
5. 선발기준
가. 직전학기 성적 + 거리점수
나. 장애학생, 생활보호대상자 및 차상위계층 등 사회적 취약계층 우선선발(입사신청시 해당항목에 체크 후 증빙서류
파일 첨부)
※거리점수 안내
- A( 1점) : 용인 전지역
- B( 1.5점) : 서울 한강이남, 수원, 성남, 이천, 광주(경기), 과천, 안양, 군포, 의왕, 오산, 평택,
안성
- C( 2점) : 서울 한강이북, 광명, 안산, 시흥, 하남, 화성
- D( 2.5점) : 인천, 부천, 여주, 양평, 남양주, 양주, 고양, 김포, 구리, 의정부
- D( 3점) : 강화, 파주, 동두천, 가평, 연천, 포천, 강원도, 충청도 이남 전지역
6. 입사기간 및 생활관비(2인1실)
구분 |
1차(9/27~12/18) |
2차(10/18~12/18) |
3차(11/29~12/18) |
|
생활관비 (명덕관) |
796,800원 |
744,000원 |
288,000원 |
|
생활관비 (3동, 5동) |
954,500원 |
892,800원 |
344,000원 |
|
식비 |
210,000원(70식) |
165,000원(55식) |
90,000원(30식) |
|
시설보증금 |
30,000원 |
|||
총 납부액 |
명덕관 |
1,036,800원 |
939,000원 |
408,000원 |
3동,5동 |
1,194,500원 |
1,087,800원 |
464,000원 |
※ 자치회비(10,000원)는 선택입니다. 2차까지는 자치회비를 받으니, 자치회비 납부를 원하는 학생들은
총납부액 + 10,000원으로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로 인하여 호실이 변경될 시 기숙사비는 변경될 수 있으며, 추가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시설보증금 환불을 위하여 Myiweb → 개인정보관리 → 학생계좌정보에 계좌번호를 필히 입력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외부인이 적발되면 입사일로부터 무단거주한 것으로 보고 적발한 날까지 일 계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7. 추후일정 안내(예정)
가. 1차 :
1) 합격자 발표 : 2021.09.16.(목) 10:00
2) 생활관비 납부 : 2021.09.16.(목) 10:00 ~ 09.17.(금) 16:00
3) 입사 및 퇴사
- 입사 : 2021.09.27.(월) 오전 9:00 ~ 17:00
- 퇴사 : 2021.12.18.(토) 낮 12:00까지
4) 100% 환불기간 : 2021.09.22.(수) 15:00까지
※21.11.20.이전까지 : 생활관비의 10% + 생활관 거주기간 생활관비를 제한 나머지 금액
※21.11.21.이후 : 환불불가
나. 2차 :
1) 합격자 발표 : 2021.10.07.(목) 10:00
2) 생활관비 납부 : 2021.10.07.(목) 10:00 ~ 10.08.(금) 16:00
3) 입사 및 퇴사
- 입사 : 2021.10.18.(월) 오전 9:00 ~ 17:00
- 퇴사 : 2021.12.18.(토) 낮 12:00까지
4) 100% 환불기간 : 2021.10.13.(수) 15:00까지
※21.11.20.이전까지 : 생활관비의 10% + 생활관 거주기간 생활관비를 제한 나머지 금액
※21.11.21.이후 : 환불불가
다. 3차 :
1) 합격자 발표 : 2021.11.18.(목) 10:00
2) 생활관비 납부 : 2021.11.18.(목) 10:00 ~ 11.19.(금) 16:00
3) 입사 및 퇴사
- 입사 : 2021.11.29.(월) 오전 9:00 ~ 17:00
- 퇴사 : 2021.12.18.(토) 낮 12:00까지
4) 100% 환불기간 : 2021.11.24.(수) 15:00까지
※ ~ 입사전까지 : 생활관비의 10%를 제한 나머지 금액
※ 입사이후 환불 불가
8. 호실배정
가. 호실배정은 임의로 배정
나. 호실 변경은 불가
9. 입사생 필수 제출서류(입사시 제출, 미제출시 입사불가)
가. 코로나19 음성 결과지(본인입사일 3일 전부터 본인 입사일까지 검사결과만 인정)
나. 출입국 사실 증명서 1부
: [정부24] 인터넷발급(본인 입사일 2주 전부터 본인입사일 하루 전)
※ 출입국 사실이 없는 학생은 출입국기록출력에 ‘N’ 체크해야 증명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10. 입사불가
가. 마스크 미착용자
나. 37.5℃ 이상인 자
다. 결핵검진(흉부 X-Ray)결과지 미제출자
라. 생활관 입사 전(14일 이내) 해외여행, 유흥주점/클럽 등 밀집시설/집합금지명령을 받은 시설을
다녀온 자
마. 동거가족(또는 동거인) 중 생활관 입사 전(14일 이내) 해외여행, 유흥주점/클럽 등 밀집시설/집합금
지명령을 받은 시설을 다녀오거나, 자가 격리된 자가 있는 자
※ 고의로 사실을 누락·은폐할 경우 “감염병 관리에 관한 법률” 및 명지대학교 학칙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11. 문의처 : 생활관 관리팀(☏ 031-330-6082)
2021.09.09.
자 연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