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인문생활관 환불안내

  • 분류인문
  • 작성일2022.01.24
  • 수정일2022.02.09
  • 작성자 김*안
  • 조회수3299

환불기간 안내

 

명지대학교 인문생활관에서는 환불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숙지하시어 이용에 불편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다 음 -

 

1. 100%환불(등록금 전체)

. 환불기간 : 2022.2.6.() 10:00 ~ 2.15() 23:50까지

. 환불일자 : 2022.2.20.() 18:00


2. 일부 환불

. 2.16() 9:00 이후 ~ 2.23() 23:50까지

1) 환불금액

    가) 생활관비 : 5% 차감한 금액

    나) 보증금 : 100% 환불

2) 환불일자 : 2022.3.5.() 18:00

 

. 2.24() 9:00 이후 ~ 2.25() 23:50까지

1) 환불금액

    가) 생활관비 : 10% 차감한 금액

    나) 시설보증금 : 100% 환불

2) 환불일자 :2022.3.5.() 18:00

 

. 학기입사신청자 ( 2.26() 입사일 이후 ~ 5.20() 23:50까지 )

1) 환불금액

    가) 생활관비 : 10%차감 후, 거주일수*일일숙박비 제한 금액 환불

    나) 시설보증금 : 100% 환불

2) 환불일자

    가) 매달 15일 이전 환불신청 : 당월 20일 환불

    나) 매달 31일 이전 환불신청 : 익월 5일 환불

*5.21() 이후 환불 불가능

 

. 연간입사신청자( 2.26() 입사일 이후 ~ 11.04() 23:50까지 )

1) 환불금액

    가) 생활관비 : 10%차감 후, 거주일수*일일숙박비 제한 금액 환불

    나) 시설보증금 : 100% 환불

2) 환불일자

    가) 매달 15일 이전 환불신청 : 당월 20일 환불

    나) 매달 31일 이전 환불신청 : 익월 5일 환불

*11.05() 이후 환불 불가능

 

본인명의 계좌가 아니면 환불이 불가하오니 계좌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문의사항 : 02-300-1768


4. 인문생활관 환불신청방법 *    

        

   "이메일로 아래 예시대로 환불의사 접수 후 환불 신청서를 발송하며 작성 후 이메일 회신

    dormseoul@mju.ac.kr"               

                             

     2022-1학기 기숙사 환불요청               

     1) 이름               

     2) 학번(수험번호)               

     3) 연락가능번호  

     4) 신청 내용 (예. 2인실연간/4인실학기 등)             

     5) 기숙사비입금영수증(이체 캡쳐본 가능/ 은행 문의 후 이체 확인증 발급)               

               

 

 

 

 

 

 

 

 

 

22.1.24


인 문 생 활 관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자연] 편의점 근무자 모집 안내
정*나 2022-02-25 20:53:53.0
이전글
[필독] 자연생활관 환불안내
정*나 2022-01-24 13:5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