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3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제 전담직원 채용 공고

  • 작성일2025.02.07
  • 수정일2025.02.07
  • 작성자 이*성
  • 조회수545

명지대학교 3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 기간제 전담직원(계약직)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자격 요건

직급

채용분야

(주요업무)

인원

주요업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기간제

전담직

(계약직)

대학혁신지원사업운영팀

(중앙관리)

3

프로그램 기획·추진·성과관리

사업비(회계) 중앙관리 사업운영팀 제반 업무

[자격요건]

학력: 초대졸이상

공무원 임용요건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우대사항]

4년제 대학 대학혁신지원사업 등 정부재정지원(교육)사업 수행 1년 이상 경험자

컴퓨터활용, ITQ자격증 소지자

대학 행정 업무 경험자

엑셀(회계) 및 파워포인트 활용 능통자

영상 편집 툴, 포토샵, 일러스트 능통자


2. 근무조건 및 환경

 가. 근무형태 : 기간제 전담직(계약직)

 나. 근무부서 : 대학혁신지원사업운영팀

 다. 총 사업기간 : 2025. 3. 1.~ 2028. 2. 28. (36개월)

   ※ 사업명 및 사업 기간은 향후 교육부의 해당 사업 기본계획 확정 여부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라. 근무기간 : 2025. 3. 1. ~ 2026. 2. 28.(12개월)

    연간 근무평정 후 재계약 방식으로 총 사업 기간 내 근무 가능

 마. 근무요일(시간) : 5(~) 08:30 ~ 17:00

 바. 근무지역 : (17058)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사. 연봉 : 3,000만원 부터(세전기준, 4대보험 개인부담금 포함/퇴직금 별도)

   ※ 세부사항은 대학혁신지원사업 국고전담직 급여 책정 기준에 따름

 

3. 전형방법 및 일정 : 서류평가 및 면접평가

구분

일정

비고

응시원서 및 서류접수

2025. 2. 7.() ~ 2. 12.() 까지

이메일 접수(sjpark@mju.ac.kr)

서류평가

2025. 2.14.()

면접대상자에게 개별 통보

면접평가

2025. 2.17.() 예정

서류평가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합격자 발표

2025. 2.24.() 예정

개별 통보

임용 예정일

2025. 3. 1.()

 


위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개별통보 예정

 

4. 원서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5. 2. 7.() ~ 2. 12.()까지

 나.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sjpark@mju.ac.kr)

 

5.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소정양식) 1[사진 포함]

 나. 자기소개서(소정양식) 1

 다. 최종학력 졸업 및 성적증명서 사본 각 1

 라. 경력기술서(소정양식) [해당자에 한함] 1

 마. 경력증명서 또는 증빙자료(포트폴리오 등) [해당자에 한함] 1

 바. 자격증 및 수료증 사본 [해당자에 한함] 1

   ※ 서류 제출 방법

     1) 제출서류는 위의 ’~‘제출서류 항목의 목록번호 순으로 하나의 PDF 파일(파일명 : 대학혁신지원사업-성명)로 저장하여 제출

     2) 접수기간 내 도착분만 인정함

     3) 최종 임용시 졸업 및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원본 제출

 

6. 기타사항

 가. 원서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오류 및 누락이나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제출서류 미비자는 전형에서 제외합니다.

 다. 영어가 아닌 외국증명은 번역물을 본인이 날인하여 첨부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및 위조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마.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문의 : 대학혁신지원사업운영팀(031-324-1345, 평일 09:30 ~ 15:00)

 


2025. 2.


대학혁신추진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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