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설연휴 기간 학사업무 조정 안내
- 작성일2025.01.15
- 수정일2025.01.15
- 작성자 김*하
- 조회수1394
2025년 설연휴 기간 학사업무 조정 안내
1. 설연휴 기간: 2025. 1. 27.(월) ~ 1. 30.(목) ※임시공휴일 포함
2. 휴무업무: 수강신청 미리담기 등에 대한 학사업무 상담, 자퇴 등 방문신청 접수업무, 제증명 방문 발급 전반
- 행정부서 업무가 중단되므로 학사업무 상담이 필요할 경우 연휴 이전에 받을 것을 권장
3. 연휴기간 중 업무처리 방법
가. 제증명 발급 처리방법
□ 온라인 증명발급
명지대학교 홈페이지 https://mju.ac.kr > 온라인서비스 > 증명서 > 학생증명서/교직원증명서 중 선택 > 인터넷증명서 발급 클릭 > 증명서 발급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 증명서 신청 > 개인 프린터로 출력
□ 자동발급기
(인문캠퍼스) 행정동 1층, 본관 1층 자동발급기
(자연캠퍼스) 학생회관 1층, 명진당 1층 자동발급기
□ 팩스민원: 전국 주민자치센터(행정복지센터) 방문 또는 정부24(민원24)로 팩스민원 신청
□ 팩스민원 오류시 안내사항
FAX민원 수정 필요 내용 또는 오류 수정 후 발급해야 하는 증명서
(개명, 학번오류입력, 주민번호 변경, 오류 입력 등으로 인해 학적 정보가 불일치할 경우)
연휴 기간 내에 오류 또는 반송함에 접수된 내역은 1. 31.(금) 오전에 일괄 처리될 예정
나. 의무군복무 휴학 업무처리 관련
□ 의무군복무휴학
연휴 기간 동안 우편으로 군복무 휴학을 신청한 경우 1. 31.(금) 오전에 일괄 처리될 예정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