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심사 결과 공지 및 허가자 안내

  • 작성일2025.01.31
  • 수정일2025.01.31
  • 작성자 박*영
  • 조회수1632

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심사 결과 공지 및 허가자 안내문

 

1. 재입학 심사 결과 확인: MSI > 학생카드에서 직접 확인

  가. MSI > 학생카드에서 학적상태가 '재학'인 경우 재입학 허가, '제적'인 경우 재입학 불허가를 의미

  나. 학교홈페이지 MSI(msi.mju.ac.kr)에 접속하여(ID: 학번, Password: 제적 전 비밀번호) 본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재입학 시 학번은 기존에 사용하던 학번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2. 수강신청 기간 및 방법

  가. 미리담기 기간: 2025. 2. 3.()~2. 7.() 기간 중 10:00~17:00

  나. 수강신청 기간: 2025. 2. 10.()~2. 20.() 기간 중 10:00~17:00

    ※ 단과대학별 수강신청일을 확인 후 본인 소속 단과대학 수강신청일에 수강신청 실시

    - 홈페이지 학사공지 “2025학년도 제1학기 수강신청 일정 안내참고

    - 매일 수강신청 가능한 것이 아님에 유의

  다. 수강신청 방법: 명지대학교 수강신청 사이트(https://class.mju.ac.kr) 접속하여 신청

 

3. 등록금 납부

  가. 납부 기간: 2025. 2. 17.()~2. 28.()

     등록금 납부기간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 취소처리 됨

  나. 납부 방법

    1) 등록금 고지서: 2025. 2. 14.()(예정) 이후 학생정보시스템(MSI)에서 조회 가능

    2) 고지서의 하나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 문의: [인문캠퍼스: 총무시설팀 02-300-1553 / 자연캠퍼스: 회계팀 031-330-6050]

  다. 초과학기 재입학생의 등록금 납부 (학사공지 ‘2025-1학기가 초과학기인 학생 학사 안내참고)

    1) 3/4()~3/12() 중 학생이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에 초과학기 학점 확인원서 제출

    2) 초과학기 등록금을 재산정 받은 후 3/17()~3/19()MSI 고지서 조회 후 납부

    ※ 초과학기 재입학생의 경우 등록기간, 방법에 대하여 회계팀에서 개별 연락 예정

 

4. 학생증 신청: 이전에 스마트학생증(하나은행)으로 발급받지 않은 학생은 교내 하나은행에서 직접 신규 학생증 신청 (제출서류: 사진 1, 주민등록증 사본 1)

 

5. 재입학 관련 문의: 인문캠퍼스 학사지원팀 (02-300-1472)
자연캠퍼스 학사지원팀 (031-330-6026)

 

 


2025. 1.

 


교 육 지 원 처 장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