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심사 결과 공지 및 허가자 안내문
1. 재입학 심사 결과 확인: MSI > 학생카드에서 직접 확인
가. MSI > 학생카드에서 학적상태가 '재학'인 경우 재입학 허가, '제적'인 경우 재입학 불허가를 의미
나. 학교홈페이지 MSI(msi.mju.ac.kr)에 접속하여(ID: 학번, Password: 제적 전 비밀번호) 본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재입학 시 학번은 기존에 사용하던 학번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2. 수강신청 기간 및 방법
가. 미리담기 기간: 2025. 2. 3.(월)~2. 7.(금) 기간 중 10:00~17:00
나. 수강신청 기간: 2025. 2. 10.(월)~2. 20.(목) 기간 중 10:00~17:00
※ 단과대학별 수강신청일을 확인 후 본인 소속 단과대학 수강신청일에 수강신청 실시
- 홈페이지 학사공지 “2025학년도 제1학기 수강신청 일정 안내” 참고
- 매일 수강신청 가능한 것이 아님에 유의
다. 수강신청 방법: 명지대학교 수강신청 사이트(https://class.mju.ac.kr) 접속하여 신청
3. 등록금 납부
가. 납부 기간: 2025. 2. 17.(월)~2. 28.(금)
※ 등록금 납부기간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 취소처리 됨
나. 납부 방법
1) 등록금 고지서: 2025. 2. 14.(금)(예정) 이후 학생정보시스템(MSI)에서 조회 가능
2) 고지서의 하나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 문의: [인문캠퍼스: 총무시설팀 02-300-1553 / 자연캠퍼스: 회계팀 031-330-6050]
다. 초과학기 재입학생의 등록금 납부 (※ 학사공지 ‘2025-1학기가 초과학기인 학생 학사 안내’ 참고)
1) 3/4(월)~3/12(수) 중 학생이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에 초과학기 학점 확인원서 제출
2) 초과학기 등록금을 재산정 받은 후 3/17(월)~3/19(수)에 MSI 고지서 조회 후 납부
※ 초과학기 재입학생의 경우 등록기간, 방법에 대하여 회계팀에서 개별 연락 예정
4. 학생증 신청: 이전에 스마트학생증(하나은행)으로 발급받지 않은 학생은 교내 하나은행에서 직접 신규 학생증 신청 (제출서류: 사진 1매, 주민등록증 사본 1매)
5. 재입학 관련 문의: 인문캠퍼스 학사지원팀 (02-300-1472)
자연캠퍼스 학사지원팀 (031-330-6026)
2025. 1.
교 육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