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 인문생활관 2024년 동계 방학기간 입사 신청 안내
- 분류인문
- 작성일2024.11.11
- 수정일2024.11.19
- 작성자 김*덕
- 조회수966
명지대학교 인문생활관에서는 2024학년도 동계 방학기간 입사 신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다 음-
1. 입사 자격
가. 명지대학교 재학생
나. 신규 사생 및 2024-2학기 인문생활관 거주 사생(학기 신청자만)
※2024년 1학기 연간 / 2024년 2학기 6개월 거주 신청자는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 결핵검진 결과(흉부X-ray)결과 “정상” 확인자
2. 신청 기간
- 2024.11.25.(월)13:00 ~ 2024.11.27.(수) 13:00
3. 신청 방법
가. 구글폼 설문지 제출
사생 구분 |
링크 주소 |
신규 사생 |
(클릭)추후 업로드 예정 |
기존 거주 사생 |
(클릭)추후 업로드 예정 |
※반드시 자신이 해당하는 항목에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납부금액이 다름)
나. 추가서류 제출(해당자만)
- 장애학생, 생활보호대상자 및 차상위계층 등 사회적 취약계층만 해당됨.
- 구글폼 설문지 제출 시, 본인이 해당하는 항목에 선택 후, 증빙서류 이미지 첨부하여 최종 제출
(반드시 파일제목은 아래 예시를 따라야하며, 서류에 비밀번호 없이 제출해야함)
[파일제목예시]학번-이름-해당서류종류 |
60240001-홍길동-차상위계층증명서 |
- 신청기간내 제출을 완료하지 않은 자는 우선 선발대상에서 제외 됨
- 구글폼에 등록이 어려울 경우에는 별도 전화 문의 바람
다. 유의사항
- 구글폼 설문지는 신청기간 내에만 오픈됨(신청 기간 이전 혹은 이후에는 응답 불가)
- 설문 완료 후 반드시 ‘제출’ 버튼까지 눌러야 신청됨
- 어떤 경우에도 중복 신청 시 미선발
- 입사 신청 마감 후 거주 기간 변경(4주→8주 또는 8주→4주)은 절대 불가함으로 신중한 선택 요함
- 정보 오기재 신청시 미선발 처리될 수 있으니 반드시 정확하게 작성 요함
※ 특히 주소는 거리점수가 반영됨으로, 반드시 시, 군, 구를 포함한 등본상 주소와 동일하게 작성해야 함
※ 입사시, 등본상의 주소와 대조할 예정이며, 주소가 다를 경우 입실이 불가(취소)할 수 있음
※ 입사시 등본은 ‘주소 변동 상세본’을 요청하며, 입사일 기준 3개월 이내의 변동사항을 확인함.
- 제출 확인 및 응답 수정 방법 : 신청시 사용한 구글 이메일 로그인 → 메일함의 ‘응답완료’ 메일에서 확인 및 수정 가능
- [10. 환불 규정]을 꼭 확인하고 신중하게 신청 바람
4. 선발기준
가. [공통]
- 거리 점수 기준
- 성적 점수 미반영
구분 |
서울 |
경기.인천지역 |
그 외 전 지역(해외포함) |
점수 |
0 |
0.1 |
0.2 |
※동일점수 지역은 네이버지도 기준 인문생활관과 최단거리(km) 기준으로 거리점수 책정 후 선발됨.
나. [우선 선발]
- 대상: 사회적 취약계층(신청기간내 구글폼 증빙서류 제출 완료자)
- 예: 장애학생, 생활보호대상자, 차상위계층 등
5. 생활관비 및 납입액
가. 기존 거주 사생
거주기간: 2024.12.15.(일) ~ 2025.01.11.(토) |
||||
기간 |
호실 |
생활관비 |
납입액 |
비고 |
4주 |
2인실 |
448,280 |
448,280 |
보증금은 2024년 1학기에 납부한 보증금으로 대체 |
4인실 |
330,750 |
330,750 |
거주기간: 2024.12.15.(일) ~ 2025.02.08.(토) |
||||
기간 |
호실 |
생활관비 |
납입액 |
비고 |
8주 |
2인실 |
896,560 |
896,560 |
보증금은 2024년 1학기에 납부한 보증금으로 대체 |
4인실 |
661,500 |
661,500 |
※ 신청 수요에 따라 본인이 희망하는 방 타입(2인실/4인실) 입사가 불가할 수 있음
※ 현재와 동일한 방 타입(2인실/4인실)을 신청하더라도 2024년도 1학기 거주 호실과
하계방학 중 배정 호실은 달라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호실 이동이 진행될 수 있음
나. 신규 거주 사생
거주기간: 2024.12.15.(일) ~ 2025.01.11.(토) |
|||||
기간 |
호실 |
생활관비 |
보증금 |
납입액 |
비고 |
4주 |
2인실 |
448,280 |
30,000 |
478,280 |
보증금 포함 금액 납부 |
4인실 |
330,750 |
30,000 |
360,750 |
거주기간: 2024.12.15.(일) ~ 2025.02.08.(토) |
|||||
기간 |
호실 |
생활관비 |
보증금 |
납입액 |
비고 |
8주 |
2인실 |
896,560 |
30,000 |
926,560 |
보증금 포함 금액 납부 |
4인실 |
661,500 |
30,000 |
691,500 |
※ 신청 수요에 따라 본인이 희망하는 방 타입(2인실/4인실) 입사가 불가할 수 있음
다. 유의사항
1) 인문생활관 사전 안내
- 2025년 하계방학기간동안 호실 이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대상자 개별안내)
- 외부인이 적발되면 입사일로부터 무단거주한 것으로 보고, 입사일부터 적발한 날까지 일 계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 그 외 생활관 관련된 안내 사항은 입사 전, 입퇴사 공지사항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반드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6. 선발 및 납부 일정 안내
가. 합격자 발표
- 2024.11.29.(금) 13:00
※ 생활관 홈페이지 내 공지
※ 개별 문자 통보(기숙사비 및 입금 계좌번호 발송 예정)
나. 생활관비 납부
- 2024.11.29.(금) 13:00 ~ 2024.12.04.(수) 13:00
7. 입사 및 퇴사 안내
가. 입사일
- 2024.12.15.(일) 12:00 ~ 14:00
나. 퇴사일
- 하계4주: 2025.01.11.(토) 낮12:00까지 퇴사
- 하계8주: 2025.02.08.(토) 낮12:00까지 퇴사
8. (입사시) 공통 필수 제출 서류 안내
- 신규사생만 해당됨.
- 현재 인문생활관에 거주중인 기존 거주 사생은 제출할 필요 없음
- 필수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사생은 거주가 불가함
순번 |
제출서류 |
제출대상 |
인정범위 |
비고 |
① |
결핵검사결과지 (흉부X-Ray) |
<내국인/ 외국인 공통> |
- 2024년 1월 1일 이후 발급된 것 건강진단서, 보건증 가능 ‘결핵 소견 없음’ 내용이 명시되어있는 모두 서류 가능 |
- 고의로 사실을 누락·은폐할 경우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및 명지대학교 학칙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 |
② |
주민등록 등본 (상세) |
<내국인> 제출
<외국인> -여권으로 대체 |
- (상세)선택 발급에 들어가야하는 필수 항목 ①과거 주소 변동사항-전체포함 (3개월 이내의 변동 사항 확인 예정) ②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모두 미선택 |
- 등본(상세)로 주소(구글폼 신청시 작성한 주소)를 대조하여 확인 예정 - 허위 기재시 퇴사 조치 |
③ |
홍역 접종 증명서 |
<외국인만> |
-어떤 언어든 무방 -단, 홍역 예방 접종 완료 내용이 명시되어있어야함 |
-미접종자/특이체질의 경우, 표 아래 홍역 접종 관련 추가 안내 확인 요망 |
④ |
입사서약서 |
<내국인/ 외국인 공통> |
입사 당일 작성 (입사시 제공되는 안내문에 QR 안내 예정) |
|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
||||
법정전염병 예방수칙 준수 서약서 |
※홍역 접종관련 추가 안내(외국인만 해당)
1)홍역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경우
- 생활관 입사일 기준 2주 이내 의료기관(보건소 및 인근병원) 방문하여 1차 접종 필수
미제출시 퇴사 요청을 할 수 있음.
2)특이체질(알레르기 보유)등의 이유로 예방접종이 불가한 경우
-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의사소견서)를 제출
3) 이미 접종을 완료하였으나, 분실 혹은 본국에서 서류를 받을 수 없어 제출이 불가한 경우
- 자필 서약서 작성하여 제출(생활관 운영사무실 방문 필요)
9. 입사 불가
가. 코로나 및 기타 감염병 이상 증상 자
나. 필수서류 미제출자
다. 벌점 보유자 및 벌점부여로 인한 강제 퇴사자(중도퇴사자 포함)
10. 환불 규정
※ 본인 명의 계좌가 아니면 환불이 불가 또는 지연될 수 있음. 필히 본인명의의 계좌번호 정확하게 입력 요망
※ 생활관 환불 신청시, 해당 학기는 재입사가 불가합니다.(중도퇴사시에는 다음학기까지 입사 불가함)
구분 |
100%환불 |
일부 환불 |
입사일 이후 환불 |
||
환불 신청 기간 |
24.12.09.(월) 09:00 ~ 24.12.12.(목) 23:59까지 |
24.12.13.(금) 00:00 ~ 24.12.14.(토) 23:59까지 |
4주 |
환불 불가 |
|
8주 |
25.01.11.(토) 23:59 까지 |
||||
환불 금액 |
생활관비 |
100% 환불 |
수수료(10%) 제외한 금액 |
생활관비 중 수수료(10%) 차감 후, 거주일수˟일 숙박비 제외한 금액 |
|
보증금 |
100% 환불 |
100% 환불 |
100% 환불 |
||
환불일자 |
24.12.31.(화) 18:00 |
25.01.15.(수) 18:00 |
1~15일 신청: 당월 30일 16~31일 신청: 익월 15일 |
11. 룸메이트 신청 안내
가. 신청기간: 납부기간 종료 후 추후 별도 공지 예정
나. 신청방법: 구글폼 신청
다. 신청자격: 2024년 동계 입사 신청 후, 납부를 완료한 자
라. 신청조건: 성별, 신청, 거주 기간, 호실 타입(2인실/4인실)등이 룸메이트와 모두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
마. 유의사항
-룸메이트 신청한 후 인원 및 호실 변경이 불가합니다.
-룸메이트 신청한 후 일부 인원이 미납 또는 환불 할 경우 룸메이트 신청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룸메이트 신청 시 각 호실 인원수에 맞게 신청해야 하며, 2인실은 2명, 4인실은 4명으로만 신청가능합니다.(홀수 신청 불가)
-위 안내는 변동될 수 있으며, 자세한 안내는 추후 게시 될 공지문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12. 난방기 가동 기준
-난방기는 기상청 날씨 예보 기준 실외 최저기온 기준 11도 이하가 5일이상 지속될시 정식으로 가동을 시작합니다.
-아래 표와 같이 실외 온도 기준에 따른 가동시간에 맞춰 난방기가 작동됩니다.
-난방기 최대 설정온도인 50도이내에서 온도 조절이 가능하나, 최대 온도 값을 초과한 조절은 불가합니다.
-아래의 난방기 가동시간 중 개별 호실에서 전원on/off 조작이 가능합니다.
-인문생활관은 ‘에너지 이용 합리화법’에따라 정부가 권장하는 적정온도를 참고하여 냉난방기를 가동하고 있습니다.
※ 에너지 이용 합리화법 시행규칙 제31조의2(냉난방 온도의 제한기준)
- 정부가 권장하는 실내 냉방 적정온도는 26℃이하, 난방 적정온도는 20℃이하
실외온도 |
가동 시간 |
최저11도~6도 |
①밤22시~24시 ②새벽4시~6시 |
최저 5도~0도 |
①낮11시~14시 ②저녁18시~20시 ③새벽24시~6시 |
최저 영하 |
①아침8시~10시 ②낮12~14시③저녁18시~21시 ④새벽24시~6시 |
13. 인문생활관 반입 가능/불가 물품 안내
※허가되지 않은 물품을 반입할 경우, 상/벌점표에 의거하여 벌점이 부과됩니다.
14.문의처
- 인문생활관관리팀(전화: 02-300-1768, E-MAIL: dormseoul@mj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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