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 고쳐주세요 게시글을 작성하기 전 확인해주세요.
1. 시설팀 방문시간: 평일 14:00 ~ 17:00 (주말, 공휴일 제외)
2. 평일 17시 30분 전에 작성한 건에 한하여 익일 14:00 ~ 17:00 사이에 방문 예정입니다.
- 금요일 17시 30분 이후 작성 게시글: 다음주 평일 중 방문 예정
- 다만 학기 초에는 시설 접수 건이 많아 익일 방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점검 및 수리를 진행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4. 가구번호 미작성 시 확인이 어렵습니다. 특히 침대, 스탠드, 의자, 책상, 옷장 등의 수리 요청 건은 게시글에 가구 번호를 제대로 입력해주세요.
5. 전기 차단, 변기 막힘 등의 시급한 건에 한해서는 시설팀(02-300-7611)으로 연락바라며 이 외의 사항은 본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 현관문 센서등을 사용할 경우, 룸메이트의 수면권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장이 아니며 공용생활 특성을 고려하여 세팅된 설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 인문생활관 건물 구조 특성상 호실별 개별 환풍기가 아닌, 옥상에 설치된 공용 배출기로 일괄 배출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장이 아니며 욕실을 사용하지 않을 때 문을 열어놓으면 공용 배출기를 통해 환기가 됩니다.
Q. 냉장고 작동이 안됩니다.
- 냉장고 내부 상단의 온도 조절기가 '성에 제거'모드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온도 조절 레버를 시계방향으로 돌리고 몇 시간이 지난 후에도 작동이 되지 않으면 게시글을 작성해주세요.
Q. 와이파이가 안됩니다.
- 생활관에서는 랜선과 개인 와이파이 사용을 위한 무선공유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생활관 내 모든 공유기 및 인터넷 관리는 LG유플러스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생활관 내 인터넷 고장 신고는 LG유플러스(010-5830-16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아래쪽 랜선 포트가 막혀있습니다.
- 포트 내 먼지나 이물질 삽입을 방지하기 위하여 포트 전면이 작은 플라스틱 커버로 가려져 있습니다.
손가락 끝으로 상단 방향으로 커버를 밀어 고정시킨 상태에서 나머지 손으로 랜선을 삽입하세요.
알립니다.
접근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