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2025년 동계방학 자연생활관 환불 신청 안내
- 분류자연
- 작성일2025.12.12
- 수정일2025.12.12
- 작성자 유*성
- 조회수174
2025년도 동계방학 자연생활관 환불 신청 안내
명지대학교 자연생활관에서는 2025학년도 동계방학 생활관비 환불신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다 음-
1. 신청방법
가. 구글폼 작성 클릭▶▶▶25년도 동계 생활관 환불 신청◀◀◀
- 입사하지 않은 경우에도 본인 자리로 배정되었기 때문에 실제 입사 여부와 관계없이 환불을 신청한 날짜에 따라 산출식이 상이하니 [3. 환불규정]을 확인 바랍니다.
- 입사자 중도 퇴사 시, 운영팀에 방문하여 별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 주의사항
가. 환불신청 기간 내 환불신청서류 제출/호실 짐정리/열쇠반납/호실 정리사진제출이 모두 완료되어야 하며, 이중 가장 늦게 제출한 일자가 퇴사일자로 처리됩니다.
- 정규입사일 이전 신청자인 ‘전액환불’, ‘일부환불-입사일 전’ 해당자는 환불신청 서류만 제출하면 됩니다.
- 정규입사일 이후 입사하지 않았더라도 본인 자리가 배정되었음으로 입사일부터는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며, ‘입사일 이후 환불’ 신청건으로 해당되어 환불금이 산출됩니다.
나. 환불은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신청 가능하며, 계좌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번호 오입력 시, 환불 처리일자가 미뤄질 수 있습니다.
다. 환불을 신청한 후, 취소할 수 없으며 해당 학기 재신청, 재입사 불가합니다.
라. 환불 신청시 식권 포인트 잔액도 함께 환불되며, 식권만 단독 환불은 불가합니다.
마. 환불신청 기간에 따라 환불 산출식이 상이하니 [3. 환불규정] 참고 바랍니다.
3. 기숙사비 환불규정
[동계 4주 / 8주] 거주자 환불규정 ※ 입사일부터 동계 4주는 환불 불가함
|
구분 |
전액 환불 |
일부 환불 <입사일 전> |
일부 환불 <입사일 후> |
||
|
환불신청기간 |
25/12/15 09:00~ 25/12/17 23:59 |
25/12/18 00:00 ~ 25/12/19 23:59 |
4주 |
환불 불가 |
|
|
8주 |
25/12/20 00:00 ~ 26/01/17 23:59 |
||||
|
환불 금액 |
생활관비 |
100% |
취소수수료 10% 차감한 금액 |
취소 수수료 10% 차감 후, 거주일자 산정 비용 제한 금액 |
|
|
식비 |
100% |
100% |
사용한 식비 할인율을 미적용 정산 후 잔여 식비 환불 *중도퇴사 시에만 환불 가능 |
||
|
환불일자 |
25/12/31 18:00 |
25/12/31 18:00 |
-매월 1~15일 신청 :당월 30일 -매월 16~31일 신청:익월 15일 |
||
4. 문의처
-자연생활관 운영팀 카카오톡 채널 [명지대학교 자연생활관]
-자연생활관 운영팀 이메일 [dormyongin@mju.ac.kr]
2025. 12. 12.
자 연 생 활 관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 다음글
-
[인문] 2025년 동계방학 인문생활관 환불 신청 안내김*덕 2025-12-15 09:08:58.0
- 이전글
-
[자연] 2025년 동계방학 자연생활관 룸메이트 신청 안내유*성 2025-12-12 14:19:2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