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 2025년 1학기 ‘생활관 운영위원회(근로학생)’ 모집 안내
- 분류인문
- 작성일2025.01.10
- 수정일2025.01.15
- 작성자 김*덕
- 조회수900
인문생활관에서는 생활관운영팀 업무 지원과 생활관의 발전적 운영을 위하여 운영위원회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바랍니다.
- 다 음 -
가. 모집내용
1) 모집인원
- 0명 (성별 무관)
2) 지원자격
- 2025년 1학기 인문생활관에 거주 예정인 명지대 학부생/대학원생
3) 지원방법
- 첨부파일 다운 받아 작성 후 이메일 제출
4) 근무내용
구분 |
내용 |
일정 |
비고 |
입퇴사 지원 업무 |
-입사준비 |
2월중순~2.22 |
|
-입사안내 |
2.23.(일) |
||
-퇴사안내 |
6.14.(토) |
|
|
오리엔테이션 업무 |
-PT 발표·진행 |
2월말 |
수시/변동가능 |
생활관 훈련 지원 업무 |
-소방대피훈련 |
4월초예정 |
변동가능 |
생활관 행사 지원 업무 |
-생활관 행사진행 |
4월초/5월중순예정 |
2회/ 변동가능 |
운영위원회 업무 |
-회의 참석 |
월1회 |
|
운영팀 지원 업무 |
-사무보조 -안내문제작 -전화응대 -우편처리 -시설수리접수 -호실점검 -점호 |
상시 |
|
5) 근무기간
- 2025년 1학기 종강까지
※ 방학 기간에도 필요시 근무가 이루어질 수 있음
※ 근무 평가에 따라 다음 학기 연장될 수 있음
6) 근무시간
- 주 6시간 ~ 9시간 상당
※주로 오후 시간 근무 예정
※운영팀 운영 상황에따라 근무시간은 수시로 변동될 수 있음
7) 지급금액
- 신청한 기숙사비 기준으로 근무시간을 결정하고, [최종적으로 근무한 시간* 10,030원]으로 계산하여 지급
8) 근로비 지급
- 근로 활동비는 2회로 분할 지급 예정
- 2025년 5월 중순 50%지급 후, 근무 평가 확인하여 25년 6월말 50%지급 예정
나. 신청방법
1) 제출서류 :
① 운영위원회 지원신청서 및 확인서1부(첨부파일 확인. hpw 또는 pdf 제출 요망)
② 2025년도 1학기 시간표(추후 예정 시간표 선 제출 후, 확정되면 즉시 제출)
2) 마감기간
- 2025.1.17. (금) 13:00까지
3) 제출방법 : 작성 후, 파일로 이메일 제출/ dormseoul@mju.ac.kr
4) 서류합격발표 : 서류합격자 대상 개별 문자 통보
3. 유의사항
- 운영사무실 근무시간과 맞출 수 있도록 시간표 조정이 가능한 학생만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 수강신청 예정 시간표를 먼저 제출바라며, 확정시 재제출 바랍니다.
- 예정 수강 시간표 검토 후 조기 합격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확정 시간표에따라 운영위원회 근로 합격이 최종 결정 되며, 운영사무실과 근무시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을시
부득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배정된 근로 시간에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임해주실 학생분들만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4. 문의전화
- 생활관 운영팀 02-300-1768
- 다음글
-
[자연]25-1학기 운영위원회 모집 안내유*성 2025-01-15 13:55:05.0
- 이전글
-
[자연]생활관 전 건물 세탁실 공사안내(해당기간 이용 불가)유*성 2025-01-09 15:02: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