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2025년도 2학기 자연생활관 학부/대학원 재학생 2차 입사신청 안내
- 분류자연
- 작성일2025.07.04
- 수정일2025.07.04
- 작성자 유*성
- 조회수2657
2025년도 2학기 자연생활관 학부/대학원 재학생 2차 입사신청 안내
명지대학교 자연생활관에서는 2025학년도 제2학기 학부/대학원 재학생 2차 입사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다 음-
1. 입사 신청 자격
가. 신청 가능 대상자
25학번 등 재학생 |
25학번 등 재학생, 2학기 복학 신청 완료한 학생 |
나. 신청 불가 대상자
복학 예정자 |
25년도 2학기 복학 신청을 아직 하지 못한 학생(복학 예정자) *복학 신청을 완료한 후, 신청 바랍니다. |
25-1학기 및 하계 계절학기 벌점보유자 |
25년도 1학기 및 하계 계절학기 벌점을 보유한 학생 *상점으로 벌점 상쇄 후 신청 바랍니다. 상쇄 방법은 ‘9번-라’ 참고 바랍니다. |
2. 신청 기간 및 방법
가. 신청기간 : 2025.07.18.(금) 13:00 – 07.23.(수) 13:00
- 신청기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구글폼 설문지 작성이 불가하며, 신청 기간에 맞춰 오픈됩니다.
나. 신청방법 : 온라인 구글폼으로 신청
신청 링크 |
다. 주의사항
- 설문 응답기간에는 본인이 직접 확인/수정이 가능합니다.
(Gmail 로그인-> 메일함 -> ‘응답완료’ 메일 클릭 -> 하단에 ‘응답수정’)
- 입사신청서를 제출한 후 거주기간 및 식비 변경은 절대 불가함으로 신중하게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제출’까지 눌러야 제출되며, 이를 누르지 않아 발생하는 피해는 본인의 책임이니 주의 바랍니다.
3. 입사 전 필수 제출서류
** 신청 시 제출하지 않습니다 (8월 초_온라인 제출 공지 예정)
대상 |
제출서류 |
인정범위 |
비고 |
입사자 전원 |
결핵검진 결과지(흉부X-Ray) |
2025년에 검사한 건 (건강진단서, 보건증 가능) |
-1학기/하계 기존 거주자 제출 제외 |
입사서약서 |
- |
|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 |
||
법정전염병 예방수칙준수 서약서 |
- |
||
▼ 아래의 대상자들은 서류를 추가로 제출해야 합니다. |
|||
2025년도 2학기 신규입사자 |
얼굴 정면 사진 (눈썹/얼굴윤곽이 보여야 함) |
기본 카메라로 찍은 사진 |
※인식불가 예시 -보정카메라로 찍은 사진 -기본카메라로 찍고 후보정한 사진 -사진관에서 찍은 이미지 사진 |
외국인 |
홍역 접종증명서 (2025-2학기 거주자 포함) |
접종 증명서 사본 |
한국인 학생은 국가 필수 예방접종 항목에 포함되어 있어 제외 |
※ 홍역 접종 관련 추가 안내 - 예방접종을 했으나 증명서가 없는 경우 : 서약서 작성(구글폼) - 예방접종을 할 수 없는 경우 : 증명서류(의사소견서) 제출(구글폼) - 예방접종을 하지 않은 경우 : 의료기관에 방문/접종 (9/26까지 1차 접종증명서 제출_명덕관 3층 운영팀 사무실) |
4. 선발기준
가. 사회적 취약계층: 장애학생, 생활보호대상자 및 차상위계층 등 사회적 취약계층 우선선발
- 입사 신청 시 체크해주시기 바라며, 증빙서류 파일을 첨부해야 합니다.
- ‘해당없음’을 선택하였거나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 혹은 ‘제출서류에 암호설정이 되어 있는 경우’ 우선선발 대상에 해당이 되더라도 자동 제외되며 이는 본인의 책임이니 주의 바랍니다.
나. 거리점수
- 성적점수는 반영되지 않으며, 거리점수로만 선발합니다.(신청서에 반드시 등본상의 주소 작성 요망)
- 최고점 3점이더라도 거리가 먼 학생부터 선발되며, 잔여자리 상황에 따라 미선발될 수 있습니다.
- 도서(島嶼)지역은 교통상의 여건으로 기존 지역에 따라 각각의 점수가 아닌 최고 3점으로 체크됩니다.
(교량/터널/철도 등으로 육로가 연결되어있는 곳은 도서(島嶼)지역에서 제외)
(도서(島嶼)지역은 최고점으로 체크되어 추가점수는 적용되지 않으며, 동일 점수대는 먼 거리순으로 선발)
점 수 |
지 역 |
A (1점) |
용인전지역 |
B (1.5점) |
서울 한강이남,수원,성남,이천,광주(경기),과천,안양,군포,의왕,오산,평택,안성 |
C (2점) |
서울 한강이북,광명,안산,시흥,하남,화성 |
D (2.5점) |
인천,부천,여주,양평,남양주,양주,고양,김포,구리,의정부 |
E (3점) |
도서(島嶼)지역,강화,파주,동두천,가평,연천,포천,강원도,충청도 이남 전지역 |
5. 생활관비 및 식비 납입액
가. 식비 사용 안내
1) 본 식비는 핸드폰 전용앱에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로 충전되며, 자연캠퍼스 내 지정 복지매장(식당, 편의점 및 베이커리 카페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2) 본 식권은 2025년도 2학기(~25.12.19)에만 유효합니다.(6개월 거주 신청자 동일)
3) 선택한 식권은 수량 변경, 잔액환불, 기간연장이 불가하니 신중하게 선택 바랍니다.
4) 식권 포인트로 교통카드, 기프트카드 등 카드 충전 및 담배 구입이 불가합니다.
5) 생활관 식당(복지동)에서는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며, 그 외 식당에서는 정상가로 이용 가능합니다. (복지동 식당 1회 이용금액 : 50식-6,100원 / 100식-5,800원 / 150식-5,500원)
6) 식권 포인트만 단독 환불은 불가합니다.(자세한 환불규정은 ‘7. 환불’을 참고 바랍니다.)
7) 식권 포인트는 매장 내 직원이 있는 경우,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 자연생활관 사용 안내
1) 생활관 호실 내 외부인이 적발되면 입사일로부터 해당 호실에 무단거주한 것으로 보고 입사일로부터 적발한 날까지 일 계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2) 생활관 환불 신청 시 해당 학기는 생활관 재신청/재입사가 불가합니다.
3) 생활관 환불 신청 시, 식권포인트도 함께 환불됩니다.
4) 야간(1~5시)에는 통제시간으로 출입이 제한됩니다.
5) 교내 주차는 별도로 신청 및 납부해야 합니다.(교내 정문 입구 오른편 주차관리사무소)
다. 거주기간 및 납부 금액
[학기] 거주
거주기간: 25.08.30.(토) ~ 25.12.19.(금) _112일 |
||||||
지원자격 |
남 |
여 |
||||
구분 |
3동 |
명덕관 |
명현관 |
4동 |
명덕관, 5동 |
|
호실인원 |
2인1실 |
4인1실 |
4인1실 |
2인1실 |
2인1실 |
4인1실 |
생활관비(a) |
1,258,300원 |
823,200원 |
823,200원 |
1,198,400원 |
1,258,300원 |
823,200원 |
식비(b) (2025년 2학기 12.18까지 유효) |
*50식: 305,000원 (6,100원/장_400원 할인 적용금액) |
|||||
*100식: 580,000원 (5,800원/장_700원 할인 적용금액) |
||||||
*150식: 825,000원 (5,500원/장_1,000원 할인 적용금액) |
||||||
시설보증금(c) |
0원 (시설보증금이 제외되었으나, 퇴사 후 호실 점검하여 문제가 있는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 합계(총 납입액) |
||||||
a+b(50식) |
1,563,300원 |
1,128,200원 |
1,128,200원 |
1,503,400원 |
1,563,300원 |
1,128,200원 |
a+b(100식) |
1,838,300원 |
1,403,200원 |
1,403,200원 |
1,778,400원 |
1,838,300원 |
1,403,200원 |
a+b(150식) |
2,083,300원 |
1,648,200원 |
1,648,200원 |
2,023,400원 |
2,083,300원 |
1,648,200원 |
[6개월] 거주 (4인실만 신청 가능하며, 동계방학 중 건물 및 호실 이동 있음_이용 건물 미정)
거주기간: 25.08.30.(토) ~ 26.02.14.(토) _169일 |
||
지원자격 |
남 |
여 |
구분 |
명덕관, 3동 |
명덕관, 5동 |
호실인원 |
4인1실 |
4인1실 |
생활관비(a) |
1,242,100원 |
|
식비(b) (2025년 2학기 12.18까지 유효) |
*50식: 305,000원 (6,100원/장_400원 할인 적용금액) |
|
*100식: 580,000원 (5,800원/장_700원 할인 적용금액) |
||
*150식: 825,000원 (5,500원/장_1000원 할인 적용금액) |
||
시설보증금(c) |
0원 (시설보증금이 제외되었으나, 퇴사 후 호실 점검하여 문제가 있는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 합계(총 납입액) |
||
a+b(50식) |
1,547,100원 |
|
a+b(100식) |
1,822,100원 |
|
a+b(150식) |
2,067,100원 |
6. 합격자 확인 및 납부 일정
가. 합격자 발표: 2025. 07. 25.(금) 13:00
나. 합격조회: 생활관 홈페이지 합격자 조회 및 개별문자안내
방법 |
내용 |
[명지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 접속 |
* 홈페이지 로그인하지 않아도 됩니다. |
[마이페이지] 클릭 |
- |
[자연생활관 합격조회] 클릭 |
- |
[자연생활관 수험번호 합격조회] 클릭 |
* 본인 고유 학번 입력(8자리) |
* ‘선발여부’에 ‘25-2학기 선발’로 표기된 경우, 합격 |
다. 납부기간: 2025. 07. 25.(금) 13:00 ~ 2025. 07. 31.(목) 13:00
라. 납부방법: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마. 납부금액: 홈페이지 합격자 조회에서 직접 확인
마. 예금주명: 주식회사더원라운지컴퍼니 (계좌번호는 학생 본인에게 문자로 안내)
* 예금주 ㈜더원라운지컴퍼니는 2021년 2월 1일자로 명지대학교 자연 및 인문캠퍼스 생활관 통합운영사로 지정되어, 명지대학교로부터 생활관 운영을 수탁받아 임대·운영하는 회사입니다.
바. 납부확인: 2025.08.06(수) 13:30 이후부터 확인 가능
- 확인 방법은 합격자 발표 방법과 동일합니다.
* 유선 및 카톡으로는 납부 여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직접 조회 후, 이상이 있는 경우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룸메이트 신청기간은 별도 안내되니 홈페이지 확인바랍니다.
사. 유의사항
유형 |
내용 |
합격확인 |
- 생활관 홈페이지 직접 조회하여 납부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학생 본인 핸드폰으로 납부 관련 안내 문자를 보내드리나, 모바일 데이터가 켜져 있어야 수신이 가능합니다. - 납부 안내 문자를 받지 못한 경우 25년 07월 25일(금) 15시까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문자를 받지 못하였으나, 연락을 주지 않아 기한 내 입금하지 못한 경우, 자동 미등록 처리되니 주의 바랍니다. |
납부기간 |
- 납부 기간이 지나서 입금하는 경우, 인정되지 않으며 환불 처리됩니다. - 납부 기간 이후에는 생활관비 납부가 불가하며, 미납부자는 자동 미등록 처리됩니다. - 미등록자 혹은 입금기간 외 입금자는 자동취소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입금자명 오류 |
- 입금은 ‘본인 고유 학번’으로만 기입하여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 고유 학번 숫자 ‘8자리’로 입금하지 않은 경우, ‘입금일/시간/금액’이 보이게 이체 내역을 캡쳐하여 ‘명지대학교 자연생활관’ 카카오톡 채널로 발송 바랍니다. - 학번으로 입금하지 않아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자동 미등록 처리되며 입사 당일에 방문하시더라도 잔여 호실 상황에 따라 방이 배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입금액 오류 |
- 입금액을 확인하시고 정확한 금액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잘못된 금액을 입금하신 후에는 두 번 입금하지 마시고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 바랍니다. |
7. 환불
가. 환불신청 기간 내 환불신청서류 제출, 호실 짐 정리 등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나. 환불은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가능하며, 필히 정확한 계좌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다. 학기(25.11.22부터) 및 6개월(26.01.01부터) 환불이 불가합니다.
라. 환불을 신청하면 해당 학기에는 재신청/재입사가 불가합니다.
마. 거주기간별 세부 환불 규정
[학기]거주자 환불규정 ※환불 불가:2025.11.22.(토)부터 환불 불가함
구분 |
전액 환불 |
일부 환불 <입사일 전> |
일부 환불 <입사일 후> |
|
환불신청기간 |
25/08/01 9:00~ 25/08/21 23:59 |
25/08/22 00:00 ~ 25/08/29 23:59 |
25/08/30 00:00 ~ 25/11/21 23:59 |
|
환불 금액 |
생활관비 |
100% |
취소수수료 10% 차감한 금액 |
취소 수수료 10% 차감 후, 거주일자 산정 비용 제한 금액 |
식비 |
100% |
100% |
사용한 식비 할인율을 미적용 정산 후 잔여 식비 환불 *중도퇴사 시에만 환불 가능 |
|
시설보증금 |
100% |
100% |
100% |
|
환불일자 |
25/08/29 18:00 |
25/09/15 18:00 |
-매월 1~15일 신청 :당월 30일 -매월 16~31일 신청:익월 15일 |
[6개월]거주자 환불규정 ※환불 불가:2026.01.01.(목)부터 환불 불가함
구분 |
전액 환불 |
일부 환불 <입사일 전> |
일부 환불 <입사일 후> |
|
환불신청기간 |
25/08/01 9:00~ 25/08/21 23:59 |
25/08/22 00:00 ~ 25/08/28 23:59 |
25/08/29 00:00 ~ 25/12/31 23:59 |
|
환불금액 |
생활관비 |
100% |
취소수수료 10% 차감한 금액 |
취소 수수료 10% 차감 후, 거주일자 산정 비용 제한 금액 |
식비 |
100% |
100% |
사용한 식비 할인율을 미적용 정산 후 잔여 식비 환불 *중도퇴사 시에만 환불 가능 |
|
시설보증금 |
100% |
100% |
100% |
|
환불일자 |
25/08/29 18:00 |
25/09/15 18:00 |
-매월 1~15일 신청 :당월 30일 -매월 16~31일 신청:익월 15일 |
8. 현금영수증 신청
가. 현금영수증 신청 및 발행
- 본 현금영수증은 입사 1개월 이후 발행이 완료됩니다. (* 납부 후 바로 입력되지 않습니다)
- 본 현금영수증은 한 번 신청하면 수정 혹은 취소가 어려우니, 꼭 보호자와 상의한 후 현금영수증 신청 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번호로는 입력이 불가합니다.)
- 본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않을 경우, 추후 신청이 불가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경우 꼭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9. 입사 안내 및 주의사항
가. 입사일 및 퇴사일
구분 |
정규 입사일 |
거주기간 |
정규 퇴사일 |
학기 |
2025.08.30.(토) 10:00~17:00 |
2025.08.30. ~ 2025.12.19. |
2025.12.19.(금) 낮 12:00까지 |
6개월 |
2025.08.30. ~ 2026.02.14. |
2026.02.14.(토) 낮 12:00까지 |
- 사전 입사는 절대 불가하여, 정규 입사일 이후에는 원하는 일자 및 시간에 입사가 가능합니다.
(단, 2025년 8월 31일(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만 입사가 가능합니다.)
(주변 호실 및 룸메이트들을 위해 너무 이른 시간과 늦은 시간에는 입사를 자제 바랍니다.)
- 6개월 신청자는 25년 12월 19일 금요일 오후에 건물 이동 및 호실 변경이 있을 예정입니다.
(자세한 안내는 학기 정규 퇴사일 전 재공지될 예정입니다.)
- 정규 입사일 혹은 퇴사일에는 무료 주차가 가능하나, 그 외는 주차비를 정산하셔야 합니다.
나. 호실배정
1) 호실 및 가구 번호는 임의로 배정되며, 변경이 불가합니다.
2) 호실 및 가구는 본인이 배정받은 번호대로 사용 바랍니다.
- 생활관 운영팀의 허가없이 변경하여 사용하는 경우, 벌점이 부과 및 퇴사 조치 될 수 있습니다.
- 임의 변경하여 사용할 경우, 보증금 환불 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본인의 책임이니 주의 바랍니다.
다. 대리입사 및 입사불가
구분 |
내용 |
처리 |
대리입사 |
- 대리입사는 사생 수칙에 의거 입사가 불가합니다. |
- 적발 시, 즉시 퇴사/환불 불가 - 교내 징계위원회 회부 |
입사불가 |
- 코로나19 및 기타 감염병 이상 증상자 - 필수서류 미제출자 (결핵검사지 / 입사서약서 / 홍역_외국인학생) - 벌점보유자 - 강제퇴사자 |
- 서류 추가 제출 - 벌점 상쇄 활동/증빙서류 제출 - 벌점/퇴사 등 |
라. 상·벌점 제도 운영
1) 상·벌점은 기준표에 의거하여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생활관 홈페이지 ‘생활안내’에서 확인 바랍니다.
구분 |
인정범위 |
제출서류 |
상점 |
외부봉사활동 1시간 당 1점 |
1365 혹은 VMS 봉사활동 인증서 |
헌혈 1점 / *봉사시간 4시간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잠재적인 건강상의 영향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선택) |
헌혈증서 |
|
교내 보건의료센터 교육과정 이수 |
- |
|
생활관 운영팀에서 부여한 상점 |
- |
|
벌점 |
생활관 홈페이지 ‘생활안내’ 참고 |
- |
강제퇴사 |
강제퇴사에 해당하여 퇴사 조치된 학생 입사 불가 |
벌점 상쇄하여도 입사 불가 |
2) 상·벌점 인정범위
*벌점 받은 날 이후의 봉사활동 혹은 헌혈로 상점으로 상쇄가 가능합니다.
(생활관에서 부여한 상점은 인정되며, 봉사활동으로 인한 상점은 벌점 보유한 만큼만 인정됩니다.)
*벌점 보유자는 다음 학기 미선발됨으로 다음 학기 신청 마감 기간 전 내 벌점을 상쇄해야 합니다.
(봉사활동 인증서까지 제출해야 상쇄한 것으로 인정됩니다.)
*벌점이 없는 경우, 봉사활동 인증서를 제출하더라도 상점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본 상점(봉사활동 등의 점수)은 우선선발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마. 냉난방기 가동 기준
1) 냉방 가동 기준
냉방 |
최고기온 (실외온도) |
25℃ ~ 27℃ |
28℃ ~ 30℃ |
31℃ |
냉방가동 시작 |
|
|
||
주간 |
매시 정각 OFF |
매시 정각 OFF |
매시 정각 OFF |
|
야간 (01:00~06:00) |
매시 정각 OFF |
2시간 간격 OFF |
3시간 간격 OFF |
2) 난방 가동 기준
난방 |
최저기온 (실외온도) |
11℃ ~ 6℃ |
5℃ ~ 0℃ |
최저 영하 |
천장형 히터 가동 |
천장형 히터 가동 |
천장형 히터 가동 바닥 난방 가동(22~24시) |
||
주간 |
매시 정각 OFF |
매시 정각 OFF |
매시 정각 OFF |
|
야간 |
2시간 간격 OFF |
24~05시 계속 가동 |
24~07시 계속 가동 |
3) 기타
- 기상청 날씨 예보 기준 최고/최저온도 기준으로 5일 지속되는 것이 확인되면 가동 시작
- 호실 냉난방 온도는 중앙제어로 임의 변경 불가 / 벽 리모컨 및 시설 파손 시 벌점부과, 퇴사조치
- 냉·난방기 설정온도(난방 23도 / 냉방 25도)
※ 에너지 이용 합리화법 시행규칙 제31조의2(냉난방 온도의 제한기준)
- 정부가 권장하는 실내 냉방 적정온도는 26℃이하, 난방 적정온도는 20℃이하
바. 자연생활관 반입 가능/불가 물품 안내
※ 허가되지 않은 물품을 반입할 경우, 상/벌점표에 의거하여 벌점이 부과됩니다.
※ 아래 가능 품목 외에 대해서는 운영팀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 호실 내 정해진 전력량이 있어 반입불가 품목을 사용할 경우, 전기가 내려갈 수 있으며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 학생들의 안전한 생활을 위하여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
품목명 |
|
반입 가능 |
전기/전자제품 |
휴대폰, 노트북, 카메라, 충전기 |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전기면도기 |
||
탁상용 가습기, 핸디형 스팀 다리미, 캔들워머 |
||
공기청정기, 제습기, 50L 이하 냉장고 (단, 호실 당 1개만 가능함으로 룸메이트 전원 동의 필요) |
||
반입 불가 |
전기/전자제품 |
전기장판, 온수매트, 히터, 비데, 제습기, 탈수기 등 |
취사용품 |
가스버너, 전기포트, 쿠커, 찜기, 에어프라이어, 인덕션 등 |
|
칼, 주방용 가위, 조리용 도구, 식기류, 그릇류, 후라이팬, 냄비 등 |
||
공구류 |
도끼, 망치 등 |
|
가스류 |
부탄가스 등 |
|
식품류 |
주류 전체(빈병 포함) |
|
기타 |
반입 가능 물품 외 기타 제품들 |
10. 룸메이트 신청
가. 룸메이트 신청은 생활관비 납부 기간 이후 신청 예정이며, 납부한 학생들만 신청 가능합니다.
(납부하지 않은 학생이 신청할 경우, 해당 룸메이트 신청은 전체 자동 취소됩니다)
나. 룸메이트 신청은 신청 차수(재학생 2차), 거주기간(학기, 6개월), 선발건물, 호실타입이 동일한 경우에만 신청가능하며 하나라도 일치하지 않는 경우 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해당 룸메이트 신청은 재학생 2차 신청자만 가능하며, 재학생 1차 신청자와 2차 신청자는 룸메이트 신청할 수 없습니다.
다. 룸메이트 신청은 구글폼으로만 진행되며 신청일정과 상세내용은 홈페이지-입퇴사공지사항에 안내 예정입니다.
라. 룸메이트 신청 시 각 호실 인원수에 맞게 신청해야 하며, 2인실은 2명, 4인실은 4인으로만 신청가능합니다. (4인실에 2~3명 신청 혹은 입사 취소 하는 경우 자동으로 룸메이트 신청이 취소됩니다.)
마. 차수별 룸메이트 신청 기간이 정해져 있으므로 입사 후에는 룸메이트 변경, 맞교환 등은 절대 불가하며 반드시 확인하시고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11. 주의사항
가. 결핵검진(흉부X-Ray)결과지 미제출자는 입사불가
※고의로 사실을 누락·은폐할 경우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및 명지대학교 학칙에 따라 처벌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나. 입사신청 시 작성한 주소와 등본상 주소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냉난방기의 경우 [9-마. 냉난방기 가동 기준]에 따라 운영됩니다.
라. 건물 상황에 따라 룸메이트 신청 여부와 관계없이 호실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생활관 생활수칙에 의거해 상, 벌점이 부여되며 벌점 6점 누적 시 강제 퇴사조치 됩니다.
바. 랜선은 지급이 불가합니다.(게임으로 인한 소음 발생)
12. 문의처
- 자연생활관 관리팀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xgSZyK)
- 자연생활관 관리팀 이메일 (dormyongin@mju.ac.kr)
2025. 07. 04.
자 연 생 활 관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 다음글
-
[인문] 인문생활관 2025년 2학기 ‘재학생 2차’ 입사 신청 안내김*덕 2025-07-04 14:07:58.0
- 이전글
-
[자연] 2025-2학기 자연생활관 재학생 1차 납부확인방법 안내(미확인 입금자 1명)유*성 2025-07-01 10:35:06.0